대학원 진학할 때, 휴학 경험이 불이익이 될까요?
글쓴이
- 2015.05.16. 06:32
- 1618
학점이나 영어나 다른 영역에서는 별 하자가 없는데
일반 휴학을 3학기 했는데
대학원 진학할 때 불이익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타대학 진학 말씀이시죠? 취직이랑 좀 달라서, 큰 하자는 아닌데 면접 때 질문대비는 하는게 좋으실 듯 하네요.
0
0
꾸준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떡쑥
왜 휴학했냐, 휴학한 동안 뭐했냐 물으면 할 말은 있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
0
0
날렵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