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이끝나가는데
글쓴이
- 2012.08.30. 03:40
- 1187
밤낮이 바껴서 큰일입니다ㅜㅜ
방학만되면 올빼미가 되버리네요
방학만되면 올빼미가 되버리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ㅠ 해뜰때 잠들고, 열두시한시까지 자네요....ㅜㅠ
0
0
세련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을 빡시게 해서 되돌려놓으세요
0
0
처절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강하면 해결될일ㅋㅋㅋㅋ
0
0
냉정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동안 정말 허송세월한거 같아서 제자신이 조금 한심하네요 ㅜㅜ
0
0
키큰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 일어났네요ㅋㅋ
0
0
피곤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개강해도 힘들더라구요 ㅠㅠㅠ 원래 자체가 밤을 좋아하는 성격이라ㅠㅠ
0
0
교활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요즘 5시에 자고 2시에 일어나서 큰일....ㅜ_ㅜ;;;
0
0
근육질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0
0
화려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만에 해결되는데요?ㅋㅋㅋㅋㅋㅋ
0
0
게으른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눈을뜨고 정신줄놓는 기이한 현상을 체험했답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