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왜 예쁜거에 목숨거나요?
- 2012.08.30. 04:36
- 3098
보통 남자들보단 여자가 외모에 관심이 많은거 같아요.
또 사춘기 여자애들 보니 외모를 가꾸는 것에 엄청 집착하는거 같았습니다.
고등학생이 쌍커풀 수술을 하고 싶다, 교정, 보톡스 필링등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집착하죠? 본능인가요? 자기 만족? 남자들이 예쁜 여자 좋아해서?
궁금합니다!
(이것들이 답인가...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쁜거 목숨거는건 오히려 남자들이에요... 평범/통통녀 둘만 있어도 진짜 대우가 다르다는걸 많이 느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16키로뺀적있었는데
진짜 대우가 달라짐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반성하겠습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 남자가 없고 여자만 있어도
예뻐지려 할꺼예요 다들ㅋㅋㅋ 아마 더 심할지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못생겨도 괜찮다 능력으로 커버가능하다
여자는 아니다 여자는 외모가 진짜 중요하다
그리고 외모에 따른 대우가 진짜 많이 달라요..
남자보다는 여자의 외모에 대해 관대하지
못한 사회인건 맞는거 같네요
여자는 평생 가꾸고 살아야되는거 같네요..
요즘은 외모가 하나의 능력 더 심하겐 계급 같이
되는거 같아서 갑갑하네요;; 여자의 계급은
외모로 나뉘는 경우가 정말 많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남자가 길을갈 때는 여자를 보는데
여자는 길을갈 때 여자를 봅니다~ㅠㅠ나보다 이쁜지 아닌지ㅠㅠㅠㅠㅠ으ㅓㅇ엉어어어엉...여자는 슬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모습 보이고 싶은 마음에 그러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못생겼는데 화장을 안한다거나 뚱뚱하면 자기관리 안한다고 비난받지만 남자들은 왠만큼 못생겨도 능력있으면 돼. 뚱뚱해도 남자는 괜찮아. 남자는 풍채가 있어야 돼.
사회풍조가 이모양이니 여자들이 자기 가꾸기에 집착할 수 밖에 없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의 모든 행위는 성적본능에서부터 나온다고...
한마디로 섹스어필하고 싶어서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