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왜 예쁜거에 목숨거나요?

글쓴이
  • 2012.08.30. 04:36
  • 3098
왜 여자는 예뻐지려 하는가! 궁금합니다.

보통 남자들보단 여자가 외모에 관심이 많은거 같아요.
또 사춘기 여자애들 보니 외모를 가꾸는 것에 엄청 집착하는거 같았습니다.
고등학생이 쌍커풀 수술을 하고 싶다, 교정, 보톡스 필링등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집착하죠? 본능인가요? 자기 만족? 남자들이 예쁜 여자 좋아해서?
궁금합니다!
(이것들이 답인가...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근육질 흰씀바귀 12.08.30. 06:42
이 질문글이 더 이상한듯ㅋㅋㅋㅋㅋㅋㅋ 답이없네요
0 0
난감한 금붓꽃 12.08.30. 06:54
님이 말한 모든게 답이될 수 있겎네요
0 0
우수한 굴참나무 12.08.30. 07:18
남자가 이쁜걸좋아하니깐.
0 0
따듯한 삼나무 12.08.30. 07:26
남자가좋아하니깐
0 0
병걸린 섬초롱꽃 12.08.30. 08:02
예쁘면 대우가 달라지죠
0 0
귀여운 주걱비비추 12.08.30. 08:55
남자들이 여자들 외모로 얼마나 차별하는지 겪어보니 당연히 외모에 집착하게 되죠
이쁜거 목숨거는건 오히려 남자들이에요... 평범/통통녀 둘만 있어도 진짜 대우가 다르다는걸 많이 느껴요
0 0
똑똑한 박주가리 12.08.30. 09:12
귀여운 주걱비비추
진짜공감됨
나 16키로뺀적있었는데
진짜 대우가 달라짐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8.30. 09:41
귀여운 주걱비비추
남자들이 그렇게 심했단 말인가요?...
네... 반성하겠습니다. ^^
0 0
교활한 쑥방망이 12.08.30. 13:41
귀여운 주걱비비추
정말요. 저도 거의 15kg뺐는데, 평생 문자한번 먼저 안하던 오빠가 만난 뒤 잘들어갔냐고 담에 밥먹자고 연락하더러구요 ..; ㅋㅋ
0 0
한심한 병솔나무 12.08.30. 10:20
남자들때문은 아닌뎁..
세상에 남자가 없고 여자만 있어도
예뻐지려 할꺼예요 다들ㅋㅋㅋ 아마 더 심할지도
0 0
섹시한 미나리아재비 12.08.30. 10:26
여자의 질투심이죠 ㅋㅋㅋ 자기보다 못생긴애가 급 예뻐지면 이쁘던여자라도 위기감 갖고 뭐라도 하고싶어하더라구요...
0 0
진실한 개양귀비 12.08.30. 11:17
010!
0 0
행복한 꽃치자 12.08.30. 11:37
남자들이 그렇게 말하는거 진짜 여러번 봤어요
남자는 못생겨도 괜찮다 능력으로 커버가능하다
여자는 아니다 여자는 외모가 진짜 중요하다
그리고 외모에 따른 대우가 진짜 많이 달라요..
남자보다는 여자의 외모에 대해 관대하지
못한 사회인건 맞는거 같네요
여자는 평생 가꾸고 살아야되는거 같네요..
요즘은 외모가 하나의 능력 더 심하겐 계급 같이
되는거 같아서 갑갑하네요;; 여자의 계급은
외모로 나뉘는 경우가 정말 많죠..
0 0
뛰어난 명아주 12.08.30. 11:38

보통,

남자가 길을갈 때는 여자를 보는데
여자는 길을갈 때 여자를 봅니다~ㅠㅠ나보다 이쁜지 아닌지ㅠㅠㅠㅠㅠ으ㅓㅇ엉어어어엉...여자는 슬퍼


0 0
즐거운 석곡 12.08.30. 12:31
이런 것 아니라도 예를들어 커플인 경우에 시간 없고 바쁜 상황에서 왜 굳이 풀 메이크업을 해야되는지 모르겠음. 볼 터치안한다고 여친을 대하는 남친의 태도가 크게 바뀐다고 생각지않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2.08.30. 14:56
즐거운 석곡

예쁜 모습 보이고 싶은 마음에 그러겠죠.

0 0
기쁜 제비꽃 12.08.31. 18:48
즐거운 석곡
안가꿔서 차인여자 여기 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8.31. 21:29
기쁜 제비꽃
ㅠㅠ
0 0
부자 꽃다지 12.08.30. 12:48
여자에 대한 미의 기준이 더 엄격하거든요.
여자는 못생겼는데 화장을 안한다거나 뚱뚱하면 자기관리 안한다고 비난받지만 남자들은 왠만큼 못생겨도 능력있으면 돼. 뚱뚱해도 남자는 괜찮아. 남자는 풍채가 있어야 돼.
사회풍조가 이모양이니 여자들이 자기 가꾸기에 집착할 수 밖에 없는거죠.
0 0
무심한 물푸레나무 12.08.30. 13:24
부자 꽃다지
역으로 잘생긴 남자 메리트는 엄청나다는 ㅋㅋ
0 0
침착한 무스카리 12.08.30. 14:32
프로이트가 말했죠
인간의 모든 행위는 성적본능에서부터 나온다고...

한마디로 섹스어필하고 싶어서죠
0 0
추운 댑싸리 12.08.30. 20:12
대답할 필요도 없는 질문임..
0 0
푸짐한 하늘타리 12.08.30. 23:38
남자는 왜 예쁜거에 목숨거나요?
0 0
행복한 꽃치자 12.08.31. 13:13
푸짐한 하늘타리
ㅋㅋㅋㅋ굿굿
0 0
깜찍한 붉은서나물 12.09.08. 21:41
남자도 예쁜여자에 목숨걸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