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주기적으로 치시는분 ??
글쓴이
- 2015.05.16. 14:38
- 1201
남들이 당구나 볼링같은건 자주치면서 탁구는 비주류네요ㅠㅠ
난 탁구좋아하는데!!
탁구치시는분 계세요??
난 탁구좋아하는데!!
탁구치시는분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탁구 치는거 좋아하긴한데 그냥 받아 넘기는수준이라ㅋㅋㅋ...그리고 같이 칠사람도 없네요ㅡ.,ㅡ;
0
0
적나라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근처에 탁구다이있어서 한달에 2번정도 치는 것 같고 .. 커트랑 드라이브 하는 정도?
0
0
멍청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탁구동아리 들지그랬어요..^^
0
0
난폭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탁구치실래여~~~ 잘은못하는데 ㅋㅋ급하고싶네여쪽주세여
0
0
개구쟁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탁구 동아리 탁스핀 있어요. 저는 동아리는 아니지만 저도 탁구 좋아하죠 ㅎㅎ
근데 탁구치는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
근데 탁구치는 사람이 많이 없는 것 같아요 ㅋㅋ
0
0
무심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아주까리
탁스핀 ㄴㄴ 탑스핀.. Topspin
0
0
냉정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상사화
아하 ㅋㅋ 죄송합니다
0
0
무심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군대에서 배워서 많이 좋아했는데 전역하고 3년넘게 라켓한번 안잡았네요
0
0
수줍은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