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때문에 돌아버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절박합니다 학우님들
- 2015.05.16. 14:43
- 3397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달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는 대학을 떠나서 잘못만나면 인생꼬인다고 생각하기때문에 .. 7살차이나시니 동생이랑 같이 시간 많이 보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남자보다 성장이 빠르다잖아요?
꿈이나 진로얘기 하면서 공부해야하는 생각이 들도록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리고 동생이 그냥 페이스북으로 랜선연애만 하는거면 굳이 강압적으로 말리시지 마시구 랜선에서 오프라인으로 만남을 확장했을때 얼마나 위험할수있는지! 그런사례를 많이 알려주세요ㅜㅜ 이오빤 안그래 착한사람이야! 그런거 절대없다고.. 꼭 세뇌시키시고 랜선으로 연락하면서 어떤사람인지 계속 지켜보고 한번 떠보라고 하세요.. 막 절대 연락하지마!라고 다그치는거보다 여동생이 스스로 흥미를 잃게하는 방법이 나을꺼같아요ㅍ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시에 똑같은 내용의 글이 올라온고같은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이 왠만하면 대학생 만나지 왜 중학생 만나겠어요. 같은 또래한테선 그닥 매력있는 타입 아니니까 어리고 뭐 모르는애한테 저런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오빠시니 생각하시는거 이야기한단 식으로 불러서 타일러주세요. 그리고 세상에 더 좋은 남자많다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으니까 욕이나오더라고요. 아무래도 남자분이 어떤목적으로 사귀었는지 의심가고
근데 대학생이랑 중학생이랑 사고방식도 다르고 대학생이 한 목적으로 사귀는 거라면 여자동생분이 그런 걸 분별하기엔 너무 어리시니 위험하네요.
물론 진짜 가끔 순수하게 사랑할 수는 있겠지만.... 아주 아주 아주 드물죠.
진지하게 왜 사귀면 안되는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봐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막 꼬셔가지고 관계라도 가진다면....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친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