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사회에 진출하신 선배님들
글쓴이
- 2012.08.30. 09:43
- 1853
제가 집이 형편이 안 좋아서 이래저래 하다보니 졸업시즌때 학자금 대출이 천만원 조금 넘을 것 같습니다.
사회진출하자마자 안고 시작하려니 갑갑하기도 한데 회사생활하면서 조금씩 갚아나가면 큰 빚이 아닐런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마다 다르겠지만 초 저리로 대출이 가능해요. 제가 다니는 곳은 이천만원 이프로, 육천만원 사프로 해주네요. 월급에서 공제되는거니까 큰 부담은 안될거예요. 그럼 화이팅. ㅋㅋ
0
0
침울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시계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재학생이지만 잘풀릴껍니다..화이팅!
0
0
따듯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화이팅!!
0
0
다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직만 되면 천만원 정도야 뭐 ..
0
0
우아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0
0
못생긴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방 값으실꺼에요!!!
0
0
청결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