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는시간바꾸기vs일어나는시간 바꾸기
글쓴이
- 2015.05.16. 18:07
- 2340
뭐가 더 힘든가요??
자는시간 한시간땡기기vs일어나는시간 한시간 땡기기
자는시간 한시간땡기기vs일어나는시간 한시간 땡기기
권한이 없습니다.
닥후겠죠 사람이 일반적으로 새벽 3시에 자다가 4시로 늦추진 않을테고 12시에 자다 1시로 늦추는 개념일텐데
0
0
느린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흰괭이눈
아뇨 12시에 자다가 11시에 자야될상황이어서요 누워잇어도 잠안올꺼 같은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땡기기였구나 ㅎㅎ 난독이라 ㅈㅅㅈㅅ해요 그럼 닥전이겠다
0
0
느린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는시간 당기기가 더 어려운거 같아여
0
0
점잖은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는시간 당기기
0
0
피곤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꽃치자
가 더 나을 것 같아요 일찍 일어나는 건 힘들어요
0
0
피곤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자가 더 힘들어요..
0
0
꼴찌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요ㅠㅠ
0
0
건방진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어나는게 더 힘듦
0
0
겸손한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후자
0
0
이상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어나는게 더 힘들긴한데 잠드는게 맘대로 되나요 ㅋㅋㅋ? 둘다 엄청 어렵지만 별수없이 일어나는 시간을 조정하시게 될거에요
1
0
큰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자에 한표! 자는 시간 한 시간 땡기면, 저절로 한 시간 일찍 일어나져요~
근데 문제는 정확하게 한 시간 일찍 자는게 힘들다는 것!!! ㅠㅠ
근데 문제는 정확하게 한 시간 일찍 자는게 힘들다는 것!!! ㅠㅠ
0
0
포근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가 어려워서 후자를 택해서 전자를 고침
0
0
우수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전자가 더 힘들어요 ㅠㅠ 한의원 선생님이 한두시간씩 땡기기 힘들면 십오분정도 당겨서 일주일 정도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0
0
힘쎈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