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하나 추천합니다.. 알바게시판...
글쓴이
- 2015.05.16. 21:52
- 1583
제가 알바하고 있는자리 다른 부대생이 들어오지 않았으면 해요..ㅠㅠㅠ 새내기도 아니었으면 하고요..
아무튼 알바게시판 하나 만들어서 부대 앞 알바든지 다른 알바자리든지 소소한 알바생들의 이야기 나누는 게시판 있었으면 좋겠네요!!!!!! 빗자루니임!!!
권한이 없습니다.
갓자루!
0
0
일등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자루!
0
0
깜찍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자루!
0
0
교활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알바 제가 하면 안될까요 ㅎㅎ
0
0
방구쟁이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