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에서 TI공학용 계산기 파는곳.
글쓴이
- 2015.05.16. 23:44
- 2535
있나요??
지금 쓰는게 이제 액정이 슬슬 맛이 갈려고 해서..
이왕 사는거 대학원 진학 후에도 잘 쓸려고 가격은 상관없이 최강 짱 좋은거 살려고 합니다.
TI 상위 라인업들이 평이 좋고 액정도 쨍 하니 좋던데..
부산대 근처에서 살수 있는곳 있을까요?
(온라인으로 못사는 상황이라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전역 기업은행 근처에 카이시스템 있습니다. TI 공식 유통처입니다!
1
0
방구쟁이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향유
오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온라인 주문하고 부산 공식 지점에서 받을수 있어요.
오프라인에서 사면 정가라서 잘 알아보세요.
오프라인에서 사면 정가라서 잘 알아보세요.
1
0
나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구절초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이시스템 이사장 아들이 부산대 다녀욤
전자과 ㄱㄱ
전자과 ㄱㄱ
1
0
냉철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풍선덩굴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찌질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만원 정도에 중고로 많이 파라요
0
0
싸늘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느릅나무
아~ 지원해주는곳이 있어서 새걸로 살려구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r굳/111/!!!
0
0
싸늘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