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네일관리 해주나요??
- 2015.05.17. 14:48
- 2541
남자친구 손톱주변 정리가 잘 안돼서 거칠거칠하고 보기에도 손톱 거스러미 같은게 많아서 네일관리 기본으로 받을 수 있게 해주고 싶은데 남자도 그냥 기본 정리만 가능한가요?? (젤X)
혹시 네일샵 데려가면 기분 상해할까요ㅜ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손톱 주변 정리 하는거 손톱건강에 안좋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확실히 알아보고 권해봐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튼 남친 부럽 님도 애인 있어서 부럽
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이 약간 뜯겨서 올라와있으면 천천히 조금씩 밀어서 1센치 될때까지 살을 뜯으세요.
그럼 절대로 아파서 다음부터 안해요ㅋ
원천적으로 제 개인적인 방법으로 그냥 손톱깍이를 가지고 다닙니다. 그리고 손씻고 반드시 핸드로션을 사용하는데 사용할 때 손톱주변부도 같이 발라줍니다. 손은 씻는데 로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큼 손이 건조해져요. 여름에는 잘 모르지만 봄,가을,겨울에는 확실히 느껴집니다. 그만큼 로션을 자주 발라주면 건조해지지않고 각질이나 살 올라오는게 덜 해져요. 요즘 핸드로션 싼 것 아트릭스 같은 것 3~4천원이면 몇달씁니다!ㅎ
핸드로션이랑 손톱깎이를 선물해주세요!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윗분 말씀처럼 피날때까지 뜯어도 아물면 또 뜯고 또 뜯고 그런 것 같아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로 바짝 깎으면 이로 뜯을려고 해도 못 뜯죠.
볼때마다 손가락을 입으로 가져가면 제재를 해주시구요.
버릇이라서 누가 계속 보면서 체크를 해주는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데 ㅋㅋㅋ
저도 가끔씩 갑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가 기본은 더비싸요 ㅋ
일이만원이면할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싸게 받아서 ㅋㅋㅋ
전 제가 여친데려갔는데 ㅋㅋ
가서 젤 네일? 그거 해주고 전 기본 받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젤네일... 비하더라구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라고해요 ㅋㅋ
근데 그런거 받으면 기분좋지 않아요?전 좋던데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야! 하는거 ㅋㅋ 죄송해요 아프시죠 하는거 ㅋ
제가 갠찮아요 근데 피가 나네요..했다가 ㅋㅋ
별말아닌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떠오른다 ㅋㅋ ㄸㄴ이랑 노닥.... ㅋㅋ 다 똑같은 마음인듯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에게 의사를 물으시고
샵에서야 돈주면 잘해주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