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네일관리 해주나요??

글쓴이
  • 2015.05.17. 14:48
  • 2541
네일샵 다니시는 효원인들에게 도움구해요.

남자친구 손톱주변 정리가 잘 안돼서 거칠거칠하고 보기에도 손톱 거스러미 같은게 많아서 네일관리 기본으로 받을 수 있게 해주고 싶은데 남자도 그냥 기본 정리만 가능한가요?? (젤X)

혹시 네일샵 데려가면 기분 상해할까요ㅜ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착실한 용담 15.05.17. 14:58
아니요 전혀!!!! 남자분들중에서도 네일샵가서 기본정리받으시는분들 많아요!!ㅋㅋ 제친구가 정리하러 자주가는편인데 여자분들이 남친 데려오는 경우가 많고 혼자오시는 남자분들도 은근 있데요.ㅋㅋ 제남친도 한번 받으러가보고 싶다고함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4:59
착실한 용담
아 정말요??? 말씀 감사드려요!
0 0
돈많은 부추 15.05.17. 14:58
기분 상해한다기보다는 적응이 안되긴 할거 같은데...
근데 손톱 주변 정리 하는거 손톱건강에 안좋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확실히 알아보고 권해봐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5:00
돈많은 부추
저도 그런 글은 보긴했는데 남자친구가 자꾸 보이면 거슬리는지 잡아뜯어서요ㅠㅠ.. 말씀 감사드려요!
0 0
돈많은 부추 15.05.17. 15:01
글쓴이
저도 그런버릇 있는데 그거 약간의 신경증? 정신병? 그런거더라고요 스트레스 받으면 피날때까지 하고 그러는데... 그거 네일 받아도 또 하게 되긴 할거에요...
여튼 남친 부럽 님도 애인 있어서 부럽
쳇...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5:04
돈많은 부추
한번 버릇이 되면 고치기가 힘든가봐요ㅠㅠ.. 피나고 그러면 더 안 좋으실텐데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5:04
돈많은 부추
한번 버릇이 되면 고치기가 힘든가봐요ㅠㅠ.. 피나고 그러면 더 안 좋으실텐데ㅠㅠ
0 0
돈많은 부추 15.05.17. 15:06
글쓴이
글게요... 참 저는 어릴때 저만 있는건줄 알았는데 이런 버릇 가진 사람이 정말 많네요...
0 0
어두운 산박하 15.05.17. 15:14
잡아 뜯는 것 방지하는 방법!
살이 약간 뜯겨서 올라와있으면 천천히 조금씩 밀어서 1센치 될때까지 살을 뜯으세요.
그럼 절대로 아파서 다음부터 안해요ㅋ

원천적으로 제 개인적인 방법으로 그냥 손톱깍이를 가지고 다닙니다. 그리고 손씻고 반드시 핸드로션을 사용하는데 사용할 때 손톱주변부도 같이 발라줍니다. 손은 씻는데 로션을 사용하지 않으면 그만큼 손이 건조해져요. 여름에는 잘 모르지만 봄,가을,겨울에는 확실히 느껴집니다. 그만큼 로션을 자주 발라주면 건조해지지않고 각질이나 살 올라오는게 덜 해져요. 요즘 핸드로션 싼 것 아트릭스 같은 것 3~4천원이면 몇달씁니다!ㅎ

핸드로션이랑 손톱깎이를 선물해주세요!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5:17
어두운 산박하
생각만 해도.... 아프네요.....
근데 윗분 말씀처럼 피날때까지 뜯어도 아물면 또 뜯고 또 뜯고 그런 것 같아요ㅠㅠ
0 0
어두운 산박하 15.05.17. 15:22
글쓴이
그래서 손톱깍이를 주라는거죠.
그걸로 바짝 깎으면 이로 뜯을려고 해도 못 뜯죠.
볼때마다 손가락을 입으로 가져가면 제재를 해주시구요.
버릇이라서 누가 계속 보면서 체크를 해주는 방법 밖에 없다고 생각해요.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17:12
네일 받으러가요 ㅋㅋㅋ
좋은데 ㅋㅋㅋ
저도 가끔씩 갑니다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7:36
뛰어난 고란초
남자분이세요?? 얼마정도 하나요??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17:44
글쓴이
가격요.?
남자가 기본은 더비싸요 ㅋ
일이만원이면할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7. 17:46
뛰어난 고란초
오잉 남자가 더 비싸요?? 고맙습니다~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17:47
글쓴이
그렇더라구요 ㅋㅋㅋ남자가 더비싸요 오처넌? 마넌?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17:46
글쓴이
남자요 ㅋㅋㅋ
전 싸게 받아서 ㅋㅋㅋ
전 제가 여친데려갔는데 ㅋㅋ
가서 젤 네일? 그거 해주고 전 기본 받고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19:53
뛰어난 고란초
와..... 개부럽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02
아픈 병꽃나무
? 네 ? ㅎㅎ
젤네일... 비하더라구요 ㅎ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20:06
뛰어난 고란초
나두 남친이 젤네일 하러가자고 옆에서 관리받고 있겠다고 하면 좋겠음..ㅋㅋㅋㅋ 전 그런거 받으면 뭐라해서 혼자 몰래다님 ㅋㅋㅋㅋ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09
아픈 병꽃나무
ㅋㅋㅋㅋㅋ 제친구들도 그렇게 이야기해요 ㅋㅋ
머라고해요 ㅋㅋ
근데 그런거 받으면 기분좋지 않아요?전 좋던데 ㅋ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20:13
뛰어난 고란초
맞아여 기분좋아요 여자도 기분좋은데 남자분은 더 좋을거같음 ... 생각해보니 빡치네 내 남자 손을 다른여자가...ㅋㅋㅋㅋㅋㅋㅋ 여친이 질투안해요? ㅋㅋ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41
아픈 병꽃나무
ㅋㅋㅋㅋ 가신거 아니에요?ㅋㅋ 한번은 여친이랑 계속 이야기하다가 잠깐 조용한? 분위기였는데 그때 앞에 해주시는분이 큐티클? ㅋㅋㅋ 거기 손질하다가 쑥 들어와서 .. 여튼 그거땜에 꼬집힘 당했어요 ㅋㅋㅋ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20:49
뛰어난 고란초
가본적 없어서 부럽다는거에여 ㅋㅋㅋㅋ 만날 혼자감...ㅠ^ㅠ.. 쑥들어온다는게 뭘까요 ㅋㅋ.. ?ㅋㅋㅋ 뭔지는 모르겠지만 난 여친편 ㅋㅋㅋㅋㅋ 빡칠거같음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51
아픈 병꽃나무
그 왜 ㅋㅋ 피나는거 있자나요 ㅋㅋㅋ
아야! 하는거 ㅋㅋ 죄송해요 아프시죠 하는거 ㅋ
제가 갠찮아요 근데 피가 나네요..했다가 ㅋㅋ
별말아닌데 ㅋㅋㅋ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20:53
뛰어난 고란초
피고 나발이고 내눈앞에서 딴년이랑 노닥거리지마라 (장난장난) 그런 느낌이였을듯 ㅋㅋㅋㅋㅋㅋㅋ 여친귀엽네여 꼬집힐만했어요 앞으로는 근엄한 표정으로 똑바로 하세요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57
아픈 병꽃나무
ㅎㄷㄷ 여친이 한말이랑 똑같아요 ㅋㅋㅋ
아 떠오른다 ㅋㅋ ㄸㄴ이랑 노닥.... ㅋㅋ 다 똑같은 마음인듯 ㅋ
0 0
아픈 병꽃나무 15.05.17. 20:59
뛰어난 고란초
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아마 네일해주는 언니도 남친이 그러면 빡칠껄여 여친과 함께 일때 다른여자랑은 웃지도 말아야함 ㅋㅋㅋㅋ 여튼 좋은 남친이네요 나도 네일받을때 같이 가고싶다.... 좋은 사랑하십셔
0 0
뛰어난 고란초 15.05.17. 20:59
아픈 병꽃나무
넵 님두요 ㅋㅋㅋ
0 0
까다로운 주름잎 15.05.17. 23:59
일반적 남자생각묻는거면 .. 호불호기 때문에
남친에게 의사를 물으시고
샵에서야 돈주면 잘해주겠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