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성적
글쓴이
- 2015.05.17. 14:52
- 1672
계절학기들을때 그 과목 재수강하는 인원이 많으면
성적잘받기가 쉬운가요??
그 사람들은최대 비쁠이라서
에이자리가 남아서 그 밑으로 채워주나요??
아니면 아무리 에이자리가남아도 비쁠받은사람보다 못하면 그 이하로 주는건가요?
성적잘받기가 쉬운가요??
그 사람들은최대 비쁠이라서
에이자리가 남아서 그 밑으로 채워주나요??
아니면 아무리 에이자리가남아도 비쁠받은사람보다 못하면 그 이하로 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후자로 알고있습니다
0
0
날씬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래도 교수님 마음이다보니 다 달라요~
그래도 재수강 인원들이 많으면 어느 정도만 상위권이시면 A 받을 확률은 높겠죠
그래도 재수강 인원들이 많으면 어느 정도만 상위권이시면 A 받을 확률은 높겠죠
0
0
특별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자인 교수님들이 많더라구요
0
0
황송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