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해석 필수인가요?
글쓴이
- 2015.05.17. 15:30
- 1355
계과 수치해석 전선이긴한데
이거 거의 대부분듣던데
꼭들어야하나요??
재료공학은 들었는데
수치는 안듣고 들어야한다면
그런 이유좀 알수있을까요??
이거 거의 대부분듣던데
꼭들어야하나요??
재료공학은 들었는데
수치는 안듣고 들어야한다면
그런 이유좀 알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선이라 명시되어있지만 졸업하려면 필수로 들어야한답니다. 졸업조건이에요 후배님
0
0
운좋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이라고 되어있지만 실제 전선은 몇개 없습니다. ㅋ
0
0
빠른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