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 내역서 늦게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2015.05.17. 23:35 883 0 이번에 근로 시간 적는걸 늦게적어서 담당자분이 확인은 눌러주셨는데 돈이 안들어오네요.. 이거 어떻해야되나요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