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일반졸업영어!
글쓴이
- 2015.05.18. 09:06
- 1947
제가 다른걸 준비하고 있어서 토익준비를 못할것 같아서
계절학기 일반졸업영어듣고 토익대체하려고합니다.
일반졸업영어듣고 토익대체한다고 과사에 알려줘야하나요???
그리고 일반졸업영어 교수님 추천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다른걸 준비하고 있어서 토익준비를 못할것 같아서
계절학기 일반졸업영어듣고 토익대체하려고합니다.
일반졸업영어듣고 토익대체한다고 과사에 알려줘야하나요???
그리고 일반졸업영어 교수님 추천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할때 어디가서 토익점수제출해야돼요
400점이상인가만 일반졸업영어신청할수있어요
그거는 공지잘확인하셔서 신청하셔야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