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영2 대체로 뭐들어야 돼요?? 글쓴이 2015.05.18. 10:42 1103 1 글영이 1이랑2 있는데 글영2 신청해야 하나요?? 4학년인데 그냥 토익으로 대체할까 고민중인데 조언좀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가벼운 물억새 15.05.18. 12:08 글영 2 해야하고 토익850넘으면 면제분반 신청하면 됩니다 0 0 가벼운 물억새 댓글 내용 복사 글영 2 해야하고 토익850넘으면 면제분반 신청하면 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가벼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