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전기과 전자과수업!! 글쓴이 2015.05.18. 14:08 1154 2 계절수업에서 전기과가 전자과 혹은 전기컴퓨터공학부쉅들어도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촉촉한 맨드라미 15.05.18. 14:29 과사.ㄱㄱ!! 0 0 촉촉한 맨드라미 댓글 내용 복사 과사.ㄱㄱ!!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촉촉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다부진 바위채송화 15.05.18. 16:01 전기과홈페이지에 들어도 되는과목 명단 나와있어요 0 0 다부진 바위채송화 댓글 내용 복사 전기과홈페이지에 들어도 되는과목 명단 나와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다부진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