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근처병원
글쓴이
- 2015.05.18. 14:34
- 1073
제가 자꾸 헛기침나고 숨들이내쉴때 저~ 기도끝쪽에 간질간질거린다고해야되나 그래서기침나오는걸 참을수가 없어서 병원갈려고하는데요 자꾸며칠째이러고있어서 ㅜㅠ 근처에 이비인후과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파바사거리에서 장전쪽 (차오는방향)으로 웅비관건물이 직교한다 싶은곳까지 걸어가면 조그만한 개인병원있어요. 내과랑 이비인후과 있었던걸로 기억;;;
0
0
사랑스러운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 이비인후과. 정문에서 역가는 길로 가다가 지성문구 바로 지나서 아디다스랑 꽃집 골목으로 왼쪽으로 들어가요
0
0
재미있는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