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전공기초요
글쓴이
- 2015.05.18. 14:43
- 1193
제가 1학기 전공 기초를 하나 안 들었는데
그게 일반화학1이거든요.
근데 개설학과가 화학과와 전자공학과던데
개설학과랑 제 학과가 꼭 일치안해도 되는거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1학기 전공 기초를 하나 안 들었는데
그게 일반화학1이거든요.
근데 개설학과가 화학과와 전자공학과던데
개설학과랑 제 학과가 꼭 일치안해도 되는거겠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