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강 질문이요! 글쓴이 2015.05.18. 19:54 923 2 지난학기에 잘 못받은 학점이 있어서 재수강 하려는데 다른과 같은수업으로 재수강이 되나요? 예를들면 생물교육과 일반생물학을 계절 생명과학과 일반생물학으로 들어도 재수강이 되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홀한 갈대 15.05.18. 20:12 과마다 달라요. 과사에 물어보는게 정확합니다 0 0 황홀한 갈대 댓글 내용 복사 과마다 달라요. 과사에 물어보는게 정확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나약한 갯메꽃 15.05.18. 20:28 황홀한 갈대 과사2 0 0 나약한 갯메꽃 댓글 내용 복사 과사2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나약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