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재수강 or 전공
글쓴이
- 2015.05.18. 20:59
- 1620
계절학기에 외국어 F받은거 재수강하는게 나아요
아니면 전필(재수강x) 듣는게 나아요?
6학점 듣는건 힘드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예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학점 힘들어죽어요 ㅎㅎ 한달내내 진짜 죽어라 공부만 하실 수 있으면 하셔도 됨
근데 재수강 과목 쉬운거 하나 끼여있으면 할만할수도... 쉬운거요! 쉬운거!
전필이 만약 중요하고 내용 많고 어려운 과목이면 계절에 안듣는거 추천합니다... 내용파악도 힘들고
재수강자들이 많아서 학점이 C+아니면 A로 ... 극과극을 달리는 수가
근데 재수강 과목 쉬운거 하나 끼여있으면 할만할수도... 쉬운거요! 쉬운거!
전필이 만약 중요하고 내용 많고 어려운 과목이면 계절에 안듣는거 추천합니다... 내용파악도 힘들고
재수강자들이 많아서 학점이 C+아니면 A로 ... 극과극을 달리는 수가
0
0
부자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공대고 그렇게 한번 해봤는데..죽는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