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수학1 문과가들으면 힘든가요?
글쓴이
- 2015.05.18. 21:32
- 1390
수학과에서 개설하는 수학1이요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마름
문과를위한 부과 설명은 없겠죠
0
0
의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과가 들으면 60~70퍼 복습 30~40퍼 새로운거 대충 이런느낌인데요. (그래도 힘든게 있긴함)
문과가 듣는다면.. 음
많이 힘들듯 싶네요.
교수님들도 문과생이 듣는다고 여기고 수업하시진 않을꺼구요 ..
문과가 듣는다면.. 음
많이 힘들듯 싶네요.
교수님들도 문과생이 듣는다고 여기고 수업하시진 않을꺼구요 ..
0
0
적나라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등학교 이과 수학만 교과서 수준으로 다 공부하고 난 후에 수학1 수업 듣는 게 현명하다고 봅니다.
0
0
조용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문과인데 저번 겨울에듣다가 더블유띄웠어요ㅠ
계절엔 진도가 더빠르니 더 힘든것같네요.
계절엔 진도가 더빠르니 더 힘든것같네요.
0
0
촉촉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문과인데 계절로 들었다가 죽는줄 알았어요ㅜㅜ 수학과분들한테 도움좀 받아서 겨우 비받았어요ㅜㅜ 정~~~말 열심히 하시면 할수는있을거 같아요
0
0
촉박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심히해야겠죠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