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남자옷
- 2015.05.18. 22:43
- 2630
옷은 사야하는데 당최 어떤스타일로 입어야할지..
무조건 심플심플이 좋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 신경쓰지 마세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색배치ㅎㅎㅎ
무채색 계열이 제일 무난무난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무늬보단 핏이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게 좋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어쨋든 자기자신한테 잘 어울리는 옷을 입는게 제일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론 유행을 쫓기보다 유행안타고 베이직한 것을 좋아해요~ 남들한테 어울려도 저한테 안맞는 옷이 있고 색깔 디자인도 은근 입었을 때 개개인마다 차이가 커요 얼굴이 칙칙하게 보이는 색이 있는가하면 오히려 밝게해주는 색상도 있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입고싶은대로 입긴하는데 얼굴색이나 저한테 맞는옷과 아닌옷이 참 구분하기 힘들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놀림받으시는거같아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림은...그냥 저는 괜찮다고 생각한게 별로인가봐요...
옷자체가 ㅋㅋㅋㅋㅋ 그런데 색깔까지...색이전에 스타일은 기본적인게 젤 무난한거죠?? 근데 머리도 색깔을 맞추다니 끝이없네요 정말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지는직접입어보고사시는게젤좋은데 핏이 ㅜ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예용 나름재밌었어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보리도 괜찮을 듯해요 ㅋㅋ
너무고민하시지마세요ㅠㅠ
귀여우심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죄송한대 ㅠㅠhttp://m.hummingsupe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326&cate_no=29&display_group=1
한번만 봐주시면 안되요??흰샥이랑 아이보리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라면 흰색을ㅋㅋㅋ흰색이이쁠거같아요
위에뭐를입으실지모르겠지만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관심많으신데 점점 옷입는 거 느실것같네요 잡지나 sns에도 남자분들 옷입는거 많이 참고해보세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푹주무세요 꿈에서도 옷고르시겠다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꿈에서만큼은 쉬고싶어요 ㅠㅠㅋㅋㅋㅋ
좋은 꿈꾸세요~ ㅋ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흰바지 비치면 좀 그렇죠?? 헐.ㅠ 이런적 처음ㅋㅋㅋ
너무 당황해섴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세컷이나 설명엔 없었어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왜바지가왜비치죠?시스루도아니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입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다니면서 상하의 매치가 자연스러운 남자분들 한번 봐보세요
계속 보다보면 감각이 생기실 거에요 ㅋㅋㅋ
제 생각엔 딱히 어떤 스타일이 좋다기보다는
상의와 하의, 악세서리가 조화롭게 입는게 더 호감이 갈 거 같아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링크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
바지에 있는 끈이 좀 그렇네요...
저기서 끈 없는게 훨씬 심플하고 예쁠 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나도 끈이 이상하다네요....ㅋㅋㅋ
저만의 의견이 아닙니다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마다 체형도 피부색도 다 달라서 스타일을 추천해도 안 받는 사람이 있습니다.
옷가게 가서 여러가지 매치해보시고 거울 보시고 판단하시길.
캐주얼한 의상이라서 이렇게 여러개 매치하면서 사시는게 훨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