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남자옷

글쓴이
  • 2015.05.18. 22:43
  • 2630
어떤식으로 입는거 좋은지 하나씩만 말해줘요..
옷은 사야하는데 당최 어떤스타일로 입어야할지..
무조건 심플심플이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0
고고한 누리장나무 15.05.18. 22:49
심플심플이 아니고 과하지 않고 자신이 보고 어울리는데로 사는겁니다.
사람마다 체형도 피부색도 다 달라서 스타일을 추천해도 안 받는 사람이 있습니다.
옷가게 가서 여러가지 매치해보시고 거울 보시고 판단하시길.
캐주얼한 의상이라서 이렇게 여러개 매치하면서 사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23
고고한 누리장나무
제눈엔 어울리는데..항상 주변에선 별루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컼ㅋㅋㅋㅋ
0 0
고고한 누리장나무 15.05.18. 23:27
글쓴이
ㅋㅋㅋㅋ 사실 진짜 차려입을때는 정장입고 하면 되니까...
넘 신경쓰지 마세요...ㅋㅋ
0 0
섹시한 갈풀 15.05.18. 22:51
기본인데 몸에 잘 핏하게 입는거
적절한 색배치ㅎㅎㅎ
무채색 계열이 제일 무난무난하죠
0 0
머리좋은 강활 15.05.18. 22:59
전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입는거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22
머리좋은 강활
깔끔이면 무늬같은거 들어가는건 별로인거죠??
0 0
머리좋은 강활 15.05.18. 23:31
글쓴이
무늬 있어도 깔끔한 옷이있고 없어도 후리한 옷이 있듯, 무늬 하나만으로 결론짓기는 힘드네요ㅎㅎ
음~~ 무늬보단 핏이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게 좋았어요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10
검은바지에 흰셔츠같이 저도 깔끔한 스타일 좋아해요 제가 무채색을 좋아해서 그런 쪽으로 입는 남자가 멋있어 보여요~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등
하지만 어쨋든 자기자신한테 잘 어울리는 옷을 입는게 제일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23
생생한 사과나무
자기한테 어울리는지 안어울리는디는 어떻게 알수있을까요??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29
글쓴이
계속 여러옷 입어보시고 비교해보고 거울을 보다보면ㅋㅋ좀 감이 오실걸요! ? 전 그런게 잘 보이더라구요 저나 남들 옷 입은거 보면ㅋㅋ
개인적으론 유행을 쫓기보다 유행안타고 베이직한 것을 좋아해요~ 남들한테 어울려도 저한테 안맞는 옷이 있고 색깔 디자인도 은근 입었을 때 개개인마다 차이가 커요 얼굴이 칙칙하게 보이는 색이 있는가하면 오히려 밝게해주는 색상도 있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32
생생한 사과나무
아..전 그런걸 모르겠어요 ㅋㅋㅋㅋ개개인에게 맞는거
그냥 입고싶은대로 입긴하는데 얼굴색이나 저한테 맞는옷과 아닌옷이 참 구분하기 힘들어요 ㅋㅋㅋ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33
글쓴이
아진짜요?ㅠㅠ옷 잘입으시려면 그게 진짜 중요한데 ! 제지인이면 같이옷골라주고싶네요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39
생생한 사과나무
그건 어떻게 알수있은 방법은 없나요??? ㅋㅋㅋㅋ맨날 옷땸에 놀림받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ㅠ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44
글쓴이
컬러진단이라구 그런거 해주시는분도 있긴있는데요 자기 얼굴과 피부에 맞는 머리색깔 옷색깔 등을 했을 때 더 이뻐보이고 훈훈해보이죠ㅎㅎ연예인들이 염색하고 그런게 다 그런거 맞춰서 한다더라구요 근데 옷을 입었을 때 그느낌적인느낌이라ㅠㅠ흠ㅋㅋㅋㅋ어떻게 설명해야하나
왜놀림받으시는거같아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49
생생한 사과나무
와...짱이다 ㅋㅋㅋㅋㅋㅋ
놀림은...그냥 저는 괜찮다고 생각한게 별로인가봐요...
옷자체가 ㅋㅋㅋㅋㅋ 그런데 색깔까지...색이전에 스타일은 기본적인게 젤 무난한거죠?? 근데 머리도 색깔을 맞추다니 끝이없네요 정말 ㅋㅋㅋㅋ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52
글쓴이
혹시 너무 많이 꾸미셔서 그런거일수도있겠다 생각이 드네요ㅠㅠ 네 보통 여자분들은 꾸민듯 안꾸민듯을 좋아하니까 기본적인게 무난하죠~ ! ! 여자친구분한테 좀 조언을 구해보시면 어떠실까요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당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57
생생한 사과나무
꾸민듯 안꾸민듯 ㅋㅋㅋㅋ어렵네요 ㅠㅠ 애들은 다착해서 ㅋㅋㅋ다 괜찮다고 할거같아요 ..ㅋㅋㅋㅋ 혹시 지금 반바지 사려는데 흰색이랑 베이지가 있는데 이런것도 색상차이거 크나요??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8. 23:59
글쓴이
색상차이가크다기보다ㅜㅜ위에어떤옷을입으실지에따라서 ㅋㅋㅋ근데사실남자옷... 저도잘몰라요 흑흑ㅋㅋㅋ
바지는직접입어보고사시는게젤좋은데 핏이 ㅜ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02
생생한 사과나무
바지 다거서 거라서 핏은 ㅋㅋㅋㅋ그냥 사면 되는데 항상 색이 문제인둣 ㅠㅠ 여자분들은 인터넷으로 옷 많이 안사나요?? 여자분들도 다들 이런 고민 훨씬 많이하겠죠..??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05
글쓴이
네 색상이야 위에 옷이랑 잘 매치될 색 고르시는게 그리고 자주 입으실 거 같은 색을 ㅎㅎㅎ전 오프라인으로도 마니 사는 편이라~~ 글구 당연 고민마니하죠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14
생생한 사과나무
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뭔가 ㅋㅋㅋㅋㅋㅋㅋ상담받으면서 옷 더 질렀네요 ㅋㅋㅋㅋㅋ.... 고맙습니다 ㅋㅋ진짜 짱 친절하신듯 ㅎㅎㅎ 이번엔 안망하길 ..ㅎㅎㅎ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18
글쓴이
흰색이이쁠거같아요 ㅋㅋㅋ이미결제하셨으려나ㅠㅠ괜히 인쇼 부추긴듯한 ㅠㅠㅠㅠ ㅋㅋㅋ
아니예용 나름재밌었어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21
생생한 사과나무
할.....흰색이요?? ㅠ 지금 아이보리로 결재하기 직전인데 ㅋㅋㅋ....ㅋㅋㅋ....아 매우 기분좋았는데 다시 고민중...ㅠ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24
글쓴이
아 아까 베이지랑 고민하신다길래
아이보리도 괜찮을 듯해요 ㅋㅋ
너무고민하시지마세요ㅠㅠ
귀여우심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29
생생한 사과나무
ㅎㅏ..귀여운게 아니라 선택장애에요ㅠ
진짜 죄송한대 ㅠㅠhttp://m.hummingsuper.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326&cate_no=29&display_group=1
한번만 봐주시면 안되요??흰샥이랑 아이보리랑...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32
글쓴이
약간베이지같네요ㅋㅋ
저라면 흰색을ㅋㅋㅋ흰색이이쁠거같아요
위에뭐를입으실지모르겠지만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37
생생한 사과나무
위에 카키스트라이프 살껀데 흠아음ㅋㅋㅋㅋ일찍 자긴 걸렀네요...ㅋㅋㅋㅋㅋ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먼저 꿈나라가세요ㅎㅎㅎㅓ...ㅎㅎ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43
글쓴이
ㅋㅋㅋㅋㅋ카키스트라이프요? 셔츠인가ㅎㅎ
이렇게 관심많으신데 점점 옷입는 거 느실것같네요 잡지나 sns에도 남자분들 옷입는거 많이 참고해보세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0:54
생생한 사과나무
네 ㅋㅎㅎㅎ 고맙습니다 ㅋㅎㅎㅎㅋ 어휴 ㅋㅋㅋㅋ인쟈 잘수있을것같네요 ㅋㅋㅋ잡지나 sns은 다들 너무 모델같아서 안와닿더라구요 ㅋㅋㅋㅋㅋ도와주셔서 고마워요 ㅎㅎ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19. 00:56
글쓴이
ㅋㅋㅋㅋㅋ도움되었다니 기쁘네요 : )
푹주무세요 꿈에서도 옷고르시겠다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1:08
생생한 사과나무
ㅋㅋㅋ네 ㅋㅎㅎㅎ흰색으로 구매...ㅎㅎ호
꿈에서만큼은 쉬고싶어요 ㅠㅠㅋㅋㅋㅋ
좋은 꿈꾸세요~ ㅋ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8. 23:47
생생한 사과나무
헐...옷이 왔는데!!...좀 비쳐요 ㅋㅋㅋㅋㅋ....
남자 흰바지 비치면 좀 그렇죠?? 헐.ㅠ 이런적 처음ㅋㅋㅋ
너무 당황해섴ㅋㅋㅋㅋ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29. 00:09
글쓴이
ㅠㅠ비친다구요??
상세컷이나 설명엔 없었어요?ㅜ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9. 00:16
생생한 사과나무
네 ㅠ 재고없다고 이제왔는데 흑ㅋㅋㅋㅋㅋ 비치면 좀 그런가요??막 완전 많이는아닌데..눈썰미 좋으면 좀 보이는정도...ㅋㅋㅋㅋㅋㅋㅋ여자와달리 남자는 좀 그렇죠..??ㅎㅎ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29. 00:22
글쓴이
ㅜㅜ속옷이보이면좀 신경쓰이지않을까요?ㅠ너무신경쓰일거같음환불을 추천 ㅠㅠㅠ 오랫만에 반갑네용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9. 00:29
생생한 사과나무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옷받자말자 생각나더라구욬ㅋㅋㅋㅋㅋ비침만 없었으면 좋았을텐데 ㅠ ㅋㅋㅋㅋ환불해도 마땅히 살게 없어서 ㅋㅋㅋ그냥 입어보려구오 ㅋㅋㅋㅋ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29. 00:29
글쓴이
네 안에도 신경쓰셔서 조심히~~
근데왜바지가왜비치죠?시스루도아니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9. 00:33
생생한 사과나무
그러게요 ㅠ 너무 얇은데 흰색이라그런가봐요..ㅠㅠ지나가는 남자 엉덩이를 잘 보진 않죠???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29. 00:34
글쓴이
네 그건 그렇지만ㅋㅋㅋ불편할거같아요 신경쓰이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9. 00:37
생생한 사과나무
엉덩이까지 가려서 입으려구요 ㅠ ㅋㅋㅋㅋㅋㅋ흑륵ㅋㅋㅋㅋㅋㅋ아니면 팬티를 이쁜걸로 입던가...해야죠뭐..
0 0
생생한 사과나무 15.05.29. 00:43
글쓴이
아 가리는 방법이 있었네요ㅜㅜ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당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9. 00:53
생생한 사과나무
네 ㅎㅎㅎ 잘입어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
0 0
답답한 무궁화 15.05.18. 23:13
깔끔하게 입고 시계나 팔찌로 색감 상큼하게 넣어주거나 하면 예뻐보여요 ㅎㅎ 근데 옷보다 그냥 단정하게 정리한 머리카락이나 손톱 요런 게 더 중요한 듯! ♡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8. 23:22
답답한 무궁화
오...그런것도 봐요??ㅋㅋㅋㅋ몰랐네요 ㅋㅎㅎ싱기
0 0
가벼운 송악 15.05.19. 01:51
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우심ㅋㅋㅋㅋ
학교 다니면서 상하의 매치가 자연스러운 남자분들 한번 봐보세요
계속 보다보면 감각이 생기실 거에요 ㅋㅋㅋ
제 생각엔 딱히 어떤 스타일이 좋다기보다는
상의와 하의, 악세서리가 조화롭게 입는게 더 호감이 갈 거 같아용
1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07:55
.구냥 어떤 스타일이든 잘입으면 된다는 말같은데ㅠㅠㅋ더어려워요 ㅠㅠ ㅋㅋㅋㅋ 그래도 깔끔하면 적어도 보기싫진 않겠죠...ㅎㅎㅎ
0 0
촉촉한 가는잎엄나무 15.05.19. 21:26
저기 죄송한데요... 지나가는 남자인데
저 링크 궁금해서 들어가 봤는데.
바지에 있는 끈이 좀 그렇네요...
저기서 끈 없는게 훨씬 심플하고 예쁠 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21:44
촉촉한 가는잎엄나무
ㅋㅋㅋㅋㅋㅋ저런...ㅠㅠ 조금만 빨리지나가주시지 ㅠㅠ 이미 끝나버렸어요 ㅠㅠ 입어보고 정해야...아니면 끈을 때버리죠..뭐 ... 고맙습니다 ㅠㅋㅎㅎ
0 0
촉촉한 가는잎엄나무 15.05.19. 21:51
글쓴이
네... 근데 누나한테도 보여줬더니
누나도 끈이 이상하다네요....ㅋㅋㅋ
저만의 의견이 아닙니다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5.19. 21:54
촉촉한 가는잎엄나무
허헣ㅎㅎㅎㅎㅎ..........헣.......ㅠㅠ 그래요 제가 그런게 문제인가봄 ㅠㅠ 아마 입으면 줄꺄매 놀림받을것같네요 ㅎㅎㅎㅎ....꾼을 떼버리까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