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때 거시랑 원론1 병행에 대해서 질문
글쓴이
- 2015.05.18. 23:30
- 1219
원론1 부분도 거시부분이지요...?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계절학기라 원론은 몰라도 거시경제학을
따라갈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됩니다.
혹시 들아보신분 계신가요? 9시부터 3시까지 연강이 되는데..
경제학도님들이 계시다면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어요. 들어보신분의 조언도 굉장히 환영합니다..ㅜ
같이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계절학기라 원론은 몰라도 거시경제학을
따라갈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됩니다.
혹시 들아보신분 계신가요? 9시부터 3시까지 연강이 되는데..
경제학도님들이 계시다면 조언을 부탁드리고 싶어요. 들어보신분의 조언도 굉장히 환영합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원론1은 미시입니다. 같이 들어도 괜찮아요.
0
0
쌀쌀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1은 미시입니다
0
0
현명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론 안듣고 미시 듣는건 괜찮은데 원론(미시부분) 안듣고 거시 듣는건 좀 힘들어요.
근데 원론1이 미시파트니까 같이 들어도 괜찮을거 같네요.
근데 원론1이 미시파트니까 같이 들어도 괜찮을거 같네요.
0
0
다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규 제가 잘못알고 있었네요..;;
제가 경제학 원론2는 들었고 미시는 듣고 있는데
계절에 신청해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제가 경제학 원론2는 들었고 미시는 듣고 있는데
계절에 신청해도 따라갈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용 자체는 못 따라갈거 없습니다만 거시 김경필 교수가 3대장 중 한명이라 제대로 배우길 원하신다면 비추
0
0
추운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피소스테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르치시는 분땜에 못따라가실겁니다
0
0
청아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