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휴학 했는데 계절 못듣나요?
글쓴이
- 2015.05.19. 00:18
- 1909
2학기 복학예정인데...
계절 희망하려니까 복학신청하고 하라네요ㅠ
근데 복학신청 기간 아니자나요..ㅜㅜㅜㅜ
1학기 휴학하면 원래 계절 못듣나요??
계절 희망하려니까 복학신청하고 하라네요ㅠ
근데 복학신청 기간 아니자나요..ㅜㅜㅜㅜ
1학기 휴학하면 원래 계절 못듣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해박한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고추
복학신청누르니까 신청기간 아니라고 뜨네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전에 계절수강자대상 복학신청기간있었어요. 미리미리 확인하시지.. 학사일정에 있어요 5월8일~13일
0
0
발냄새나는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금강아지풀
띠로리...땡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기간 수강정정기간에 복학신청돼요 지금 가능함
0
0
운좋은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기 휴학해도 2학기 예정이면 여름 계절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