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교양 F는 글쓴이 2015.05.19. 00:27 888 2 외국어 교양 에프는 어느 정도하면 뜨나요ㅠㅜ 출석은 다하고 쪽지시험 중간고사 다 반정도씩 적어냈는데.. 더 안하는 친구들 있어서 씨는 주겠지 이러고 있었는데 급 무서워지네요ㅠ 재수강하기 싫은디ㅋㅋ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엄격한 네펜데스 15.05.19. 01:22 그 정도이시면 F는 안 주실거 같은데요...^^; 0 0 엄격한 네펜데스 댓글 내용 복사 그 정도이시면 F는 안 주실거 같은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엄격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예쁜 브룬펠시아 15.05.19. 03:44 F는 진짜 결석을 밥먹듯이 하고 시험에 출석에 안했을때와 같이 극단적인 경우에만 주십니다...ㅋㅋㅋㅋ 0 0 예쁜 브룬펠시아 댓글 내용 복사 F는 진짜 결석을 밥먹듯이 하고 시험에 출석에 안했을때와 같이 극단적인 경우에만 주십니다...ㅋ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예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