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신청 글쓴이 2015.05.19. 10:36 1661 1 수강신청 모바일로 하면 광탈할까요..? 9시 수업이라ㅠㅜ 계절은 학기중만큼 안 빡센가요? 처음 해보는거라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의젓한 가시여뀌 15.05.19. 11:56 전 일반 수강신청도 모바일로 다 돌렸습니다 교직같은 경쟁률 10넘어가는것도 ㅇㅇ 0 0 의젓한 가시여뀌 댓글 내용 복사 전 일반 수강신청도 모바일로 다 돌렸습니다 교직같은 경쟁률 10넘어가는것도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의젓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