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도 과행사 불참하면 ..
글쓴이
- 2015.05.19. 18:44
- 2106
전공수업때 페널티 먹나요? 궁금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패널티는커녕 애들 놀고 술 마신다고 힘 뺄 때 공부해서 성적 꿀이에요 ㅋㅋ
0
0
활달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행사 참여하면 포인트 부여하고
포인트 낮으면 장학금 지급대상 선정시 불이익
일과중에 하는 행사의 경우 불참시 결석처리...
포인트 낮으면 장학금 지급대상 선정시 불이익
일과중에 하는 행사의 경우 불참시 결석처리...
0
0
어리석은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린 과행사 참여안하면 아예 장학금안줌
0
0
난쟁이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이나 대학원생까지 참여하는 과행사경우에는 결석을 처리하는것같아요 부득이한 경우 빼고요 ㅋㅋㅋ 그렇다고 장학금안주거나 불참비걷거나 이런건 안해요
0
0
냉정한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충격이다....
0
0
우아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행사때문에 수업안하는데 그수업듣는사람은가야출석처리되는걸로아는데
0
0
한가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