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원 남아있는데도 수강신청 안되는건 왜그런거에요?
글쓴이
- 2015.05.20. 09:28
- 1470
일반선택 10/20
인원 이런데 수강신청인원 초과되었다고 나오네요
서버 표기상 오류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건 직접 전화해보세요 거기가 젤 잘 알들
0
0
초조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기상만오류이고 실제론 다 찬게 맞습니다.
0
0
착잡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 신분?에 따라 자리수가 달라서 그럴껄요?
만약 우리과 수업정원이 20명이다 라고 하면
우리과 학생 15명 받고 뭐 3명은 타과생, 2명은 편입생 이렇게 자리 나눠져 있는걸로 아는데..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ㅋㅋ
만약 우리과 수업정원이 20명이다 라고 하면
우리과 학생 15명 받고 뭐 3명은 타과생, 2명은 편입생 이렇게 자리 나눠져 있는걸로 아는데..
학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ㅋㅋ
0
0
무거운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