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시간표질문
글쓴이
- 2015.05.20. 11:18
- 1533
제가 계절두과목을들을려고 신청을햇는데 앞과목은1시에 수업이끝나고 뒷과목은1시에수업이시작하거든요 밥은포기해야겟고, 혹시 계절수업할때 꽉채워서수업하진않겟죠..? 앞시간교양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흠,,,대부분,거의안채우시기는하는데,,,월화수목다 그렇게하시기좀힘드실거같네요,,,뭐라도드시는게,,
0
0
찬란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거북꼬리
ㅠ 고민되네요.. 취소햇다가 다른거신청못하면 또 망하는거고.. 더신중히 짤껄그랫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절학기수강신청이 은근어려워서,ㅠ ㅠ일단들어보시고,, 수업방식파악하시고나서 힘드시면 수강취소하심되니까 넘 걱정안하셔도될듯해요!!^
0
0
찬란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거북꼬리
그래봐야겟네요 일단들어보고! 그담 생각해보면댈듯하네요 감사합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다안채우셔서 간단하게 빵정도는 드실수잇어요ㅎㅎ 월화수목이면 힘드시긴할것같아요ㅠ
0
0
힘좋은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쉬땅나무
뭐 먹을수잇으면다행이겟네요 ㅋㅋ아마 정규학기보다힘들듯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런데 ㅋㅋㅌㅋ 해양스포츠는 딴데서 한다는 거 같아서 OT 들어보고 결정하려구요
0
0
처절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미국실새삼
첫수업들어보고 어떤지보고결정합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