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증원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잘생긴 형님 아름다우신 누님들
글쓴이
- 2015.05.20. 12:23
- 1535
보통 정규학기 증원은 과목 첫 강의에 출석해서 교수님께 자비를 구해야 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계절학기의 경우엔 강의 시작 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하더라구요
등록금 납부 전까지 개인적으로 교수님께 손바닥을 비비면 되는 것인가요?
추후 강의신청은 정정기간에 과사에서 으레 하듯 마찬가지로 신청하는 과정입니까?
그런데 계절학기의 경우엔 강의 시작 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하더라구요
등록금 납부 전까지 개인적으로 교수님께 손바닥을 비비면 되는 것인가요?
추후 강의신청은 정정기간에 과사에서 으레 하듯 마찬가지로 신청하는 과정입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피누에는 잘생긴 형님이랑 아름다운 누님이 없어서 댓글이 없는듯...
0
0
명랑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 수업 개설학과에 전화하셔서 증원계획 문의하시면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해당학과 전화하니 29일 정정기간에 증원이 있을꺼라고 하시네요.
0
0
어설픈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야광나무
감사합니다 ~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