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기동안 44학점..
글쓴이
- 2015.05.20. 12:49
- 2296
이번학기가 끝이나면 3학기가 남는데요..
졸업학점 140학점에 44학점이 남았어요!
계절학기를 하는게 좋을까요?? 고민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 안해도 널널한 거 같은데, 방학 때 다른 더 생산적인 거 하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0
0
싸늘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학기에 18학점씩만 들어도 4-2에 6학점 남는데 굳이 계절을 듣는다는말은 조기졸업 생각 중인건가요?
0
0
귀여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때 바쁘면 계절 들어서 학점 조금 듣는 것도 좋죠
0
0
귀여운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지요? 조기졸업은 학점이 딸려서 못합니당.. ㅋㅋ 역시 방학때 영어공부를 집중해야겠습니다 의견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들을려고 한 이유는 교필 1이랑 교선 1개를 아직 수강못해서 그랬습니다. ㅋㅋ 4학년때 들어야겠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1+18+5 순으로 들으면 44학점인데 4학년 1년모두 취준 생각있으시면 중간에 계절 넣으셔서 하셔도 될듯
0
0
다부진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딱히 계획한거 없으면 듣는거도 나쁘지 않을듯
0
0
난폭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는 영어 집중적으로 공부하려구요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영어하고 18,3,18,영어,6
0
0
유별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보리
감사해여 ㅎ 겨울방학에는 링크사업닩 참여하려구요 3학점 인정된다고 하더라구욯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