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요건인 토익점수를 충족하지못하면 어떻게되나요
글쓴이
- 2015.05.20. 23:31
- 2059
자동으로 9학기를 하나요...? 그러면 등록금을 다 내야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점수 충족 못한 사람들을위해서 방학 때 따로 듣는 프로그램 있습니다...
0
0
창백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학점 다 채우셨으면 수료로 됩니다.
0
0
냉정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안된다는건 말이 안되요 걍 학원 다니면 700넘음
0
0
어리석은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때 졸업영어를 듣습니다
0
0
활달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이아닌 수료ㅇㅇ수업은안들어도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