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꽉찼는데 늘려달라하면 늘려줄까요?

글쓴이
  • 2015.05.21. 07:21
  • 2358

경영학과 전필 들으려고 하는데... 자과생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불쌍한 가시여뀌 15.05.21. 07:38
별의별ㅋㅋㅋㅋㅋ
우리가 하버드 심리학과 학생도아니고 조교가 늘려줄지 안늘려줄지를 어떻게예측해ㅋㅋㅋㅋㅋ
2 3
불쌍한 미모사 15.05.21. 07:40
불쌍한 가시여뀌
님 좀 예민보스같음
2 1
더러운 게발선인장 15.05.21. 07:44
불쌍한 미모사
ㅇㄱㄹㅇ 예민킹
0 0
불쌍한 가시여뀌 15.05.21. 07:51
불쌍한 미모사
가끔 보면 대학생이라는사람이 무슨 어린애들도 스스로해결할수있을만한 질문을 올리는경우가 많아서 한소리
1 2
착실한 구골나무 15.05.21. 08:01
불쌍한 가시여뀌
자기 잘 모르면 물어볼 수도 있는거 같은데요?
택도 안되는거 가지고 가서 욕 먹는거보다 익명게시판에서 한번 물어볼 수도 있는거죠
자기는 무슨 다 아는 어르신처럼 한소리한다는거에요 ㅋㅋㅋ
1 0
착한 오이 15.05.21. 08:09
착실한 구골나무
충분히 올릴만한 글이라봅니다ㅋ 님만 예민한듯
0 0
불쌍한 가시여뀌 15.05.21. 08:11
착실한 구골나무
?? 아~ 그래서 여기올리면 그 조교님이 그 수업을 늘려줄지 안줄지를 여기 학생이 알수있다 이거죠? 캬.. 무슨 하버드대 심리학과들 납셨네요. 심지어 무슨 강의인지도 모르는
0 0
불쌍한 가시여뀌 15.05.21. 08:13
착실한 구골나무
?? 아~ 그래서 여기올리면 그 조교님이 그 수업을 늘려줄지 안줄지를 여기 학생이 알수있다 이거죠? 캬.. 무슨 하버드대 심리학과들 납셨네요. 심지어 무슨강의인지도 모르는 수업에 그 조교가 이 학생을 넣어줄지의 심리를 예측할수 있다는거죠? 그정도는 가능한학생이 당연히 있으니 여기다 물어보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여기올릴질문이 맞다고? ㅋㅋㅋㅋ
0 0
똥마려운 매화나무 15.05.21. 08:20
불쌍한 가시여뀌
존나예민하시네 뭐 새상에 불만있으셈? 요즘 뭐가 잘 안풀림?ㅋㅋㅋ 누군가 자기가 계절 인원을 늘려달라고했던 경험을 얘기해 줄수도 있는거고, 본인 답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조언을 구하고자 한 글에 참 예쁘게도 댓글 다십니다. 대단하시네
0 0
불쌍한 가시여뀌 15.05.21. 08:25
똥마려운 매화나무
ㅋㅋ역시 반박은못하고 감성팔이ㅋㅋ 옳지못한글에 옳지못하다고말하면 다 사회에 불만있고 이상한사람?? 몰아가기보소ㅋㅋ
아 그래. 님말이 맞다 치고. 그럼 여기서 저 질문에대한 답변인 저 계절수업을 늘려줄지 안늘려줄지 아시는분?????
0 0
똥마려운 매화나무 15.05.21. 08:27
불쌍한 가시여뀌
어휴.. 이사람이 꼭 그 답만을 원했겠음? 존나 답답하게 사시네 이게 옳지못한글? 앞으로 여기서 답 얻을수없는 질문은 지껄이지도 말아야겠네요 ㅋㅋ
0 0
착실한 구골나무 15.05.21. 08:24
불쌍한 가시여뀌
하버드대 심리학과는 왜 계속 나오죠?ㅋㅋㅋㅋㅋㅋㅋ
하버드 심리학과에서는 뭘 가르치길래 ㅎㅎㅎ
누가 심리 예측해 달랬나요?
다른 사람들이 저랬던 경우에 열어주는 사례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는거 아니에요?
본인은 뭔가 일 생기면 아무데도 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지르고 보시나 보죠 ㅎㅎㅎ
여기에 올리는 질문이 어떤 질문이어야하는데요?
답이 딱 정해져 있는 질문만 올려야 되나요?
뭔 웃기지도 않는거로 시비틀고 다니시네요 ㅋㅋㅋㅋ
그 쪽이야말로 대학생 수준 맞는지 궁금하네요
0 0
멍한 붓꽃 15.05.21. 08:29
착실한 구골나무
ㅋㅋㅋ무시하세요
딱봐도 어그로네요
0 0
억쎈 파 15.05.21. 10:10
착실한 구골나무
근데 조교가피누할수도잇는거아니야?
0 0
우수한 담배 15.05.21. 10:02
불쌍한 가시여뀌
닉값하시네여 ㅋㅋㅋ
별의별 하버드 심리학과생이면 조교가 늘려줄지아나요 ㅋㅋㅋ
0 0
더러운 게발선인장 15.05.21. 10:23
불쌍한 가시여뀌
감성팔이는그런데다쓰는말이아닌뎅 아몰랑 감성팔이양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3:01
불쌍한 가시여뀌
무슨 말씀 하고싶으신지는 압니다만, 먼저 넣어달라고 해본 겪어본 사람이 이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3:01
글쓴이
있을수도 있고 의견을 물어볼 수도 있는 일 아닙니까?
0 0
정중한 부용 15.05.21. 08:19
계절은 어지간하면 늘려주지않나요 강의실도 널렸는데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