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꽉찼는데 늘려달라하면 늘려줄까요?
글쓴이
- 2015.05.21. 07:21
- 2358
경영학과 전필 들으려고 하는데... 자과생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2
3
불쌍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님 좀 예민보스같음
2
1
불쌍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미모사
ㅇㄱㄹㅇ 예민킹
0
0
더러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미모사
가끔 보면 대학생이라는사람이 무슨 어린애들도 스스로해결할수있을만한 질문을 올리는경우가 많아서 한소리
1
2
불쌍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자기 잘 모르면 물어볼 수도 있는거 같은데요?
택도 안되는거 가지고 가서 욕 먹는거보다 익명게시판에서 한번 물어볼 수도 있는거죠
자기는 무슨 다 아는 어르신처럼 한소리한다는거에요 ㅋㅋㅋ
택도 안되는거 가지고 가서 욕 먹는거보다 익명게시판에서 한번 물어볼 수도 있는거죠
자기는 무슨 다 아는 어르신처럼 한소리한다는거에요 ㅋㅋㅋ
1
0
착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구골나무
충분히 올릴만한 글이라봅니다ㅋ 님만 예민한듯
0
0
착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구골나무
?? 아~ 그래서 여기올리면 그 조교님이 그 수업을 늘려줄지 안줄지를 여기 학생이 알수있다 이거죠? 캬.. 무슨 하버드대 심리학과들 납셨네요. 심지어 무슨 강의인지도 모르는
0
0
불쌍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구골나무
?? 아~ 그래서 여기올리면 그 조교님이 그 수업을 늘려줄지 안줄지를 여기 학생이 알수있다 이거죠? 캬.. 무슨 하버드대 심리학과들 납셨네요. 심지어 무슨강의인지도 모르는 수업에 그 조교가 이 학생을 넣어줄지의 심리를 예측할수 있다는거죠? 그정도는 가능한학생이 당연히 있으니 여기다 물어보는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여기올릴질문이 맞다고? ㅋㅋㅋㅋ
이게 여기올릴질문이 맞다고? ㅋㅋㅋㅋ
0
0
불쌍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존나예민하시네 뭐 새상에 불만있으셈? 요즘 뭐가 잘 안풀림?ㅋㅋㅋ 누군가 자기가 계절 인원을 늘려달라고했던 경험을 얘기해 줄수도 있는거고, 본인 답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조언을 구하고자 한 글에 참 예쁘게도 댓글 다십니다. 대단하시네
0
0
똥마려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매화나무
ㅋㅋ역시 반박은못하고 감성팔이ㅋㅋ 옳지못한글에 옳지못하다고말하면 다 사회에 불만있고 이상한사람?? 몰아가기보소ㅋㅋ
아 그래. 님말이 맞다 치고. 그럼 여기서 저 질문에대한 답변인 저 계절수업을 늘려줄지 안늘려줄지 아시는분?????
아 그래. 님말이 맞다 치고. 그럼 여기서 저 질문에대한 답변인 저 계절수업을 늘려줄지 안늘려줄지 아시는분?????
0
0
불쌍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어휴.. 이사람이 꼭 그 답만을 원했겠음? 존나 답답하게 사시네 이게 옳지못한글? 앞으로 여기서 답 얻을수없는 질문은 지껄이지도 말아야겠네요 ㅋㅋ
0
0
똥마려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하버드대 심리학과는 왜 계속 나오죠?ㅋㅋㅋㅋㅋㅋㅋ
하버드 심리학과에서는 뭘 가르치길래 ㅎㅎㅎ
누가 심리 예측해 달랬나요?
다른 사람들이 저랬던 경우에 열어주는 사례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는거 아니에요?
본인은 뭔가 일 생기면 아무데도 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지르고 보시나 보죠 ㅎㅎㅎ
여기에 올리는 질문이 어떤 질문이어야하는데요?
답이 딱 정해져 있는 질문만 올려야 되나요?
뭔 웃기지도 않는거로 시비틀고 다니시네요 ㅋㅋㅋㅋ
그 쪽이야말로 대학생 수준 맞는지 궁금하네요
하버드 심리학과에서는 뭘 가르치길래 ㅎㅎㅎ
누가 심리 예측해 달랬나요?
다른 사람들이 저랬던 경우에 열어주는 사례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는거 아니에요?
본인은 뭔가 일 생기면 아무데도 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지르고 보시나 보죠 ㅎㅎㅎ
여기에 올리는 질문이 어떤 질문이어야하는데요?
답이 딱 정해져 있는 질문만 올려야 되나요?
뭔 웃기지도 않는거로 시비틀고 다니시네요 ㅋㅋㅋㅋ
그 쪽이야말로 대학생 수준 맞는지 궁금하네요
0
0
착실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구골나무
ㅋㅋㅋ무시하세요
딱봐도 어그로네요
딱봐도 어그로네요
0
0
멍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구골나무
근데 조교가피누할수도잇는거아니야?
0
0
억쎈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닉값하시네여 ㅋㅋㅋ
별의별 하버드 심리학과생이면 조교가 늘려줄지아나요 ㅋㅋㅋ
별의별 하버드 심리학과생이면 조교가 늘려줄지아나요 ㅋㅋㅋ
0
0
우수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감성팔이는그런데다쓰는말이아닌뎅 아몰랑 감성팔이양
0
0
더러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가시여뀌
무슨 말씀 하고싶으신지는 압니다만, 먼저 넣어달라고 해본 겪어본 사람이 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있을수도 있고 의견을 물어볼 수도 있는 일 아닙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은 어지간하면 늘려주지않나요 강의실도 널렸는데
0
0
정중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가 하버드 심리학과 학생도아니고 조교가 늘려줄지 안늘려줄지를 어떻게예측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