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엘 돈까스 맛있나요? (+ 고봉민 김밥도 궁금해요)
글쓴이
- 2015.05.21. 14:39
- 2800
비스트로엘 돈까스 집 지나갈 때마다 사람많던데 거기서 먹어본 친구는 본인 입맛에는 맘에 안 들었다 하더라구요.
맛있는지 궁금해요ㅋㅋ
그리고 고봉민 김밥 돈까스도 맛있는지 궁금하네요.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스트로엘 별로더라구요..
0
0
피로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봉 돈까스김밥 굳
0
0
현명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스트로엘은 저는 일식돈까스 취향이라 그냥 무난했던것 같구요 돈까스김밥은 가격이 쎄지만 맛있어요 고봉이냐 고봉민이냐 따라 포장은 다른데 맛은 비슷하더라구요
0
0
냉정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생이 안좋앗어요 종업원 손에 담배냄새
0
0
민망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