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센터는 왜 전화를 안받아요???????????????? 글쓴이 2015.05.21. 16:20 1447 2 열번은 넘게한 긋 같은디 한번도 안받네여ㅡㅡ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진실한 옥잠화 15.05.21. 17:51 젤 바쁜때니깐 고의로? 0 0 진실한 옥잠화 댓글 내용 복사 젤 바쁜때니깐 고의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진실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힘쎈 산딸기 15.05.21. 19:01 왜전화안받냐고전화해서물어보세요 0 0 힘쎈 산딸기 댓글 내용 복사 왜전화안받냐고전화해서물어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힘쎈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