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서 돈 누가 훔쳐갔어요..ㅠ

글쓴이
  • 2015.05.21. 17:20
  • 3056
큰돈이 아니라서(2천원)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해보지만...
전 시험준비하는게 있어 맨날 공부하고
금정에서 학식 먹는데..
화장실 갔다온사이에 책상 위에둔 이천원이 사라졌네요..ㅋㅋ
덕분에 지금 집에 가고있는데...약간 화나네요ㅋㅋ
관리 못한 제책임이죠 뭐ㅠㅠ
저에겐 밥값인데ㅠ
돈 가져가신분....이왕 가져가신거 이글보면 길가다가
어려운사람 있으면 기부하세욧!!!
흑흑ㅠ다시 공부해야겠네요ㅠ에이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7:21
중도시면 cctv로 다 촬영됩니다. 시간대 대충보고 cctv확인해달라고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7:23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ㅠ큰돈이었으면 그랫겟지만 그냥 이번일은 넘어가려구요..ㅠ게다가 지금 시험준비하구 있어서 신경쓰는 시간도 아까워서용..ㅎㅎ
그래도 조언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7:25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아!!중도가 아니라 건도인데...제가 글에서 중도라 했네요;;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7:36
글쓴이
건도는 없을려나요? 흠....... 밥이라도 한끼 사드리고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06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우왓!!ㅎㅎ마음만 감사히 받을께요ㅎㅎ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진짜로요ㅠ
이제 집에 도착해서 김밥먹고있어요ㅋㅋ
참치김밥ㅋㅋ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8:07
글쓴이
김밥 ㅋㅋㅋㅋㅋㅋ 건도에서 공부하시는거면 공대이실려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09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원래 중도 칸막이에서 하는데 오늘 그냥 분위기 전환겸 건도 가본거였어요ㅎㅎ
전 자연대에요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8:13
글쓴이
아하 자연대는 건도에서 가까운가요? 어딨는건지 기억이 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2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음..생물관 ??위치가 자연대..일껄요.. ㅎㅎ
저도 휴학해서 맨날 중도만 다니니까 갑자기 설명을 못하겠네요ㅋㅋㅋ헐ㅋㅋㅋ충격이다ㅋㅋ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8:21
글쓴이
자연대면 피트같은거 준비하시겠네요? 칸막이에서 공부하면 그거 준비하시는분 많이봤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5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앗!!ㅋㅋ들켰당ㅎㅎ맞아요ㅎㅎ
제 꿈이라서ㅋㅋ5글5글ㅋㅋ열씨미 준비하고있어요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9:06
글쓴이
우왕 저도 시험준비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중도로 돌아와주세요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9:13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우와!!!진짜요??ㅋㅋ아!!저 원래 중도에서 공부해요ㅋㅋ
오늘만 건도 갔던거였어요..ㅎㅎ내일 다시 돌아가야징ㅎㅎ
우와우와ㅋㅋㅋ힘들더라도 열심히 공부해서 꼭 합격하세요><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9:15
글쓴이
전 항상 칸막이에 있답니다. 칸막이로 와주신다면 볼수있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9:19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ㅋㅋㅋ저도 항상칸막이 구석탱이 에서 공부하고있어요ㅎㅎ진짜 신기하당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9:22
글쓴이
헐 저도 칸막이구석인데 ㅋㅋㅋㅋㅋㅋ 머징? 우리 지나가다 몇번 본거아니에요 ㅋㅋㅋㅋ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9:15
글쓴이
님도 열심히하셔서 합격!!!!!!!!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9:2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넹넹!!내년 약대오티때 봅시당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19:21
글쓴이
아뇨 전 다른시험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20:03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아항ㅎㅎ착각했네요ㅠ죄송해요ㅠ
무튼 꼭 합격해요!!ㅎㅎ잘되실꺼에요ㅎㅎ
아ㅋㅋ전 3-2열람실 구석탱이에요ㅋㅋㅋ
구석자리가 좋더라구요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20:15
글쓴이
헐 진짜로 본적있을거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열공하세요 구석에서 피트공부하시는분 있으면 인사해볼께요 ㅎ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20:19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아ㅋㅋㅋㅋㅋㅋ지금은...모른척 지나가주세용ㅋㅋㅋ공부만해야해서 화장도 안하구 옷도 맨날 츄리하구용ㅋㅋㅋㅋ으윽ㅋㅋ암튼 반가워용!!ㅎㅎ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20:29
글쓴이
저도 비슷한처지라 그런걸로 크게 신경은 안써요 ㅎㅎㅎㅎㅎㅎ 암튼 열공하시고 혹시나 보게되면 서로 인사라도 하면서 지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20:39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오옷!!감사하네요ㅠㅠㅎㅎ넹넹!!저도 혼자공부하는거라..ㅎㅎ혹시 보게되면 인사할께요><
열공하세융~~
0 0
참혹한 헬리오트로프 15.05.21. 20:41
글쓴이
저도 근처 구석탱이에서 주로 공부해요 화아팅!
0 0
어설픈 자금우 15.05.21. 17:31
시험준비하시면 2500원짜리 드시고 건강하게 준비하세요...아프면도로묵..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07
어설픈 자금우
넹ㅎㅎ아프면 진짜몸고생 마음고생이더라구요..ㅠ
이번이 다시 준비하는거라 열심히 하고있어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0 0
흐뭇한 베고니아 15.05.21. 17:42
홧팅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18:07
흐뭇한 베고니아
오오!!감사합니다ㅎㅎ
님도 항상 홧팅하세요><
0 0
털많은 옻나무 15.05.21. 18:12
괜찮아요. 글쓴님이 더 착한일 하나 했으니까 개이득입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20:08
털많은 옻나무
댓글이 왜이제야 뜨지ㅠ
답변 늦게 달아서 죄송해요ㅠ
감사합ㄴㅣ다!!!!오예ㅋㅋ착한일했당ㅋㅋㅋ
0 0
엄격한 수리취 15.05.21. 20:03
시험 잘 보셔요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5.21. 20:09
엄격한 수리취
넹ㅎㅎ감사해요!!ㅎㅎ님도 하는일 모두 잘되길바래요~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