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랑 공부에 자신있는 분들은 9급 공무원 1년 정도면 충분한가요..?
글쓴이
- 2015.05.21. 18:12
- 2805
음
영어관련 과 학생이구요.
얼마 전에 친 첫 토익이 970점 나왔습니다..
총 학점(7학기)은 4.22구요.
슬슬 취업이 다가와서 여기저기 정보 얻으러 다니고 있는데
상경계열 복전도 안해서 그런지 정말 막막하네요.
공무원 시험에 관심 가진 지는 얼마 안되서 깊이있게는 잘 모릅니다 ^^;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이셨거나, 주변에 이런 친구보신분들
9급 공무원 기간 얼마정도 잡고 공부하면 될까요?
감이 안오네요..
(악플은 상처받아요 으앙)
권한이 없습니다.
주변에서 제일 단기간에 합격한 사람 들라면 6개월하고도 합격한 사람있습니다 우리학교 사회대출신
0
0
훈훈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돌양지꽃
와 그렇게 짧은 시간도 가능하군요!
이렇게 묻는 게 사람마다 달라서 의미없을 지도 모르지만
대략 어느정도 걸리는 지가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그 분 엄청 노력하셨나봐요
이렇게 묻는 게 사람마다 달라서 의미없을 지도 모르지만
대략 어느정도 걸리는 지가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그 분 엄청 노력하셨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행쳤는데 처음부터 공무원 목표로 하던애랑 수업도 거의 그쪽관련해서 듣더라구요 그래서 더 가능했을듯요
0
0
훈훈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예 백지에서 6개월만에 하는건 거의 힘들듯....
0
0
훈훈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돌양지꽃
아하! 그렇군요ㅠㅠ 정보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합격수기같은거 보면 대부분이 그런식으로 애초에 커리큘럼을 만들더라구요 저게 확실히 시간도 줄이고 효율적이기도 하고요
0
0
훈훈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영어되면 6개월 영어안되면 일년이라고 하던데 ㅎㅎㅎㅎ
0
0
어리석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영어가 아깝네요 ㅠ ㅠ ...
0
0
아픈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시험은 영어 싸움이라는 말이 있죠..
0
0
해맑은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토익이랑 공무원영어는 또 완전 다르져..
토익 900 넘는데 공무원영어는 80점대에서 점수 안오르는 분들도 많아용ㅠ.ㅠㅋㅋ 제일 최근 실시한 공무원영어 기출문제 3개정도 풀어보시고 평균 90점 나오시면 단기간합격 가능하실것같아요ㅋㅋㅋ
토익 900 넘는데 공무원영어는 80점대에서 점수 안오르는 분들도 많아용ㅠ.ㅠㅋㅋ 제일 최근 실시한 공무원영어 기출문제 3개정도 풀어보시고 평균 90점 나오시면 단기간합격 가능하실것같아요ㅋㅋㅋ
0
0
부지런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