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왜 이럴까요
글쓴이
- 2012.08.31. 16:45
- 2140

3e6f92539b5385a240866207bf575c16.jpg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불편한 진실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 황현...
0
0
싸늘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왜그럴까요?
0
0
육중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저도 개그우먼 박지선씨 너무 좋아하는데ㅋㅋㅋ 귀엽다고도 생각하구여 긍데 만약 누가 닮았다그러면.. 진짜...? 이럴거같네요ㅋㅋ 흠..
0
0
느린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겉과속이 다른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0
0
끌려다니는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를 알고 싶네여
0
0
무거운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객관적으로 생각했을때 신봉선은 귀엽지만,
자신의 귀여움이 신봉선보다 위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기분나빠하는 것 아닐까요???
자신의 귀여움이 신봉선보다 위라고 생각하기때문에
기분나빠하는 것 아닐까요???
0
0
난쟁이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느린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쟤정도면 귀엽지만 나한텐안되지 라고 생각한게 아닐까요?ㅋㅋㅋㅋㅋ
0
0
활동적인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