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근로
글쓴이
- 2015.05.21. 21:10
- 1776
하계근로 신청하려는데 신청기관이 전부 교외더라구요ㅠ 이번엔 교내가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하계근로는 집중근로라해서 실제 근로를 한다는 취지로 하는거라서 교외에서 하는거
0
0
안일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금송
근데 작년엔 제가 교내에서 했거든요ㅠ 이번해부터 다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방학때 교내에서 했다구요?? 장학재단에서 신청한 것 맞나요 없는게 맞을텐데
0
0
안일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금송
여름 겨울 둘다 해봤는데 학교에서 하는건 본적이 없는데;
0
0
안일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금송
작년 겨울방학때 학교에서 근로를 했어요. 국가장학재단에 출근부도 작성했구요. 근데 그땐 제가 따로 신청한게 아니라 그쪽에서 연락이 온거라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난방학때 하계집중근로했었는데 , 아는행님 연줄로 알아서 마디막날 신청했었어요. 아마 공지안뜨면 전화해봐야할듯. 학생과나
0
0
쌀쌀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