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관 현장실습 개노답
글쓴이
- 2015.05.22. 05:36
- 3351
줄선다고 밤샘을 하고있네요. 이 시간에 50명 쯤 줄선듯.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3
0
무례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쑥
그래서 1등이 몇시에 도착햇대요?
0
0
화사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참죽나무
도착이고 뭐고 없어요.. 밤샘이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쑥
진짜 공감합니다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애초에 졸업에 이딴게 왜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0
0
현명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노린재나무
무보수 열정페이를 최대한 적게하려는 경쟁이 참 서글프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노답ㅡㅡ
집에 갑니다
집에 갑니다
0
0
점잖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미쳤다 지금가는중인데;;
0
0
게으른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금 왔는데 개노답
침상을 펼치고 난리남
침상을 펼치고 난리남
0
0
민망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키 조던발매때도 밤샘안했는데..
0
0
게으른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원랴부터 그랫음 기계과의 전통임 ㅋㅋㅋ
0
0
특별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노간주나무
가장 개노답 전통
1. 랩노트 노가다
2. 현장실습
1. 랩노트 노가다
2. 현장실습
0
0
무례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쑥
기계과에서 짬좀 채웟노?
0
0
특별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습 랩노트 개노답
0
0
발냄새나는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 존나 병신같음 뭐 이딴 좆같은 게다있는지어휴
0
0
착실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동부
1주짜리 할려고 줄슨 사람들은 새벽2시부커 7시간 기다렸다는데 미친거아닌가요 ㅋㅋㅋㅋ
0
0
착실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았다
0
0
점잖은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조건 한번은 해야되고 강제로 일 시키면서 돈은안주고.
그러니까 조금이라도 덜하려고 학생들은 새벽 2시부터 밤새고...
이게 정상적인 모습입니까? 학과에서 원하던게 이거? 제도를 뭐 이따구로 만들어놨는지..
졸업하려면 현장실습 무조건 해야된다 -> 일을 1주를하든 3주를 하든 전부다 돈은 안준다 -> 선착순이라 1주하려면 일찍와야된다 -> 학생들은 그날 새벽 2시부터 아침 9시에 조교가 출근할때까지 조교방앞에서 밤새서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