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포 사고
글쓴이
- 2015.05.22. 10:54
- 2215
헐...어제 지하철사고...22살 여성분이 스스로 뛰어내린거네요... 어린나이인데 ㅠㅠ
다들 힘들면 조금만 주위에 기대세요ㅠ
아 진짜 극단적인 방법 선택하지마시길 제발 진짜...
맘이 아프네요
그분은 좋은데 가셨으면 ㅍ
다들 힘들면 조금만 주위에 기대세요ㅠ
아 진짜 극단적인 방법 선택하지마시길 제발 진짜...
맘이 아프네요
그분은 좋은데 가셨으면 ㅍ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2호선그사고가덕포역에서있었던건가보네요.. 얼마나힘드셨으면그랬을까싶어요 좋은곳가셨으면좋겠네요
0
0
창백한 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싸리
진짜 얼마나 무서웠을지..ㅠㅠ 씁쓸하네요
주변사람들 잘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드는 ㅍ
주변사람들 잘챙겨줘야겠다는 생각이드는 ㅍ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사후세계따위 안믿지만 그런식으로 자살한 사람은 죽어서도 벌받아야됨
0
0
유쾌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 용담
삶과 죽음 웹툰에 그런장면나오죠...무책임할수도있는데 이런 극단적인 선택이면 나름대로 얼마나 힘들었을지...ㅠㅠ
안타까워요
안타까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집이 덕폰데;; 안타깝네요ㅠㅠ
0
0
억울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백당나무
주변사람들 달 챙겨주세요..ㅍ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22살이었어요?????헐....ㅠㅠㅠㅠㅠ
0
0
안일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쇠비름
어린나이에..ㅠㅠ 친구뻘인데 ㅠㅠ슬퍼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쇠비름
그러게요 저도 22인데...후
어제 집 가는 길에 지하철 멈춰서 투신한 건 짐작했는게 22살일줄이야...ㅠㅠ
어제 집 가는 길에 지하철 멈춰서 투신한 건 짐작했는게 22살일줄이야...ㅠㅠ
0
0
안일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쇠비름
진짜 주변에서 저런일 안일어나도록 ... 좀 더 잘해줘야지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