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잘하시는분
글쓴이
- 2015.05.22. 14:06
- 1238
운동 이제해볼려는데 하도 안해서그런지
온몸이 땡기네요 ㅠ
이때 가서 더해야하나요? 아니면 쉬고 좀 나아지면 해야하나요??
온몸이 땡기네요 ㅠ
이때 가서 더해야하나요? 아니면 쉬고 좀 나아지면 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몸땡길때 더해야 풀립니다~
0
0
찌질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개망초
넴 ㅎㅎ역시 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면 나아져요
0
0
점잖은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성장 목적으로하시는거면 근육통있으시면 강 쉬세요
0
0
활동적인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회복시간이 48시간조금안대서 2일에 한번씩하는게가장좋아요
0
0
청아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