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글쓴이
- 2015.05.22. 14:34
- 1416
지금 700초 정도의 성적이고 목표는 800 넘는건데 학기중에 토익하시는 분들 어찌 공부하세요?
공대라 공부량도 많은데 토익까지 비해야하는지...
학기중에 올려야 되는데
토익공부하시는 분들 하루 일과 좀 알려주세요
공대라 공부량도 많은데 토익까지 비해야하는지...
학기중에 올려야 되는데
토익공부하시는 분들 하루 일과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단어 알씨 엘씨
0
0
명랑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다니고 스터디 하세욥
0
0
피로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심 ybm 데이비드한 쌤 추천 합니다. 저도 한달만에 900남었어요. 단 스터디는 무조건 참여 하세요!!
0
0
고상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