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과 뚱뚱(?)의 차이는 먼가요?
- 2012.08.31. 19:31
- 5789
제목 그대로 인대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몸매나 다이어트에 신경을 많이 쓰잖아요
여성분들이 생각하기에 어떤 기준 같은게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클레마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버가...그러면....뚱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보고는 날씬하다고 말하지 않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은 보기싫고, 안아보기는 커녕 옆으로 가는 것도 좀 싫은. 뭐 그런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통 = 봤을 때 보기는 싫지 않은 뚱뚱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리 곧게 펴서 발등이 보기어려우면 뚱뚱한거예요
허리 곧게 펴서 발등이 그럭저럭 보이면 통통한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mi 22~25는 통통, 그 이상은 뚱뚱.
하지만 요즘 여자들은 20~23은 통통, 그 이상은 뚱뚱으로 보더군요.
아니면 체지방량이 20~23%는 통통 그 이상은 뚱뚱으로 보는 듯함.
아니면 허리가 28~30인치는 통통 그 이상은 뚱뚱으로 보는 듯함.
참고로 전 남자인데 여자 허리가 30인치 이상은 상상할 수가 없어요... 제가 체지방량이 10%가 안되서
허리가 27~28이라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율도 안맞고 라인도 좀.... 이게 뚱뚱???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