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듣고 싶은데요ㅠㅠ
글쓴이
- 2015.05.23. 10:44
- 983
제가 일반화학 듣고 싶은데 저한테는 일반선택으로 해당이 되거든요
그래서 자리가 많이 없어서인지 수강신청에 실패를 했어요ㅠㅠ
그래서 정정기간에 다시 기다려봐야하나 하고 그대로 뒀는데 오늘 수강편람 다시 가보니까 일반선택 인원이 되게 많이 늘어있고 다 찼더라고요ㅠㅠ
주전공인원 자리 남은게 몇개 있던데 그걸 일반선택으로 돌려주실수 있냐고 부탁드리고 싶은데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야하나요 아니면 과사에 전화로 부탁해야 하는건가요?ㅠㅠ
아니면 또 다른데 먼저 연락을 해야하나요..?ㅠㅠ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그래서 자리가 많이 없어서인지 수강신청에 실패를 했어요ㅠㅠ
그래서 정정기간에 다시 기다려봐야하나 하고 그대로 뒀는데 오늘 수강편람 다시 가보니까 일반선택 인원이 되게 많이 늘어있고 다 찼더라고요ㅠㅠ
주전공인원 자리 남은게 몇개 있던데 그걸 일반선택으로 돌려주실수 있냐고 부탁드리고 싶은데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야하나요 아니면 과사에 전화로 부탁해야 하는건가요?ㅠㅠ
아니면 또 다른데 먼저 연락을 해야하나요..?ㅠㅠ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