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부를때
글쓴이
- 2015.05.23. 15:43
- 1750
우리나라 차는 애쿠스, 쏘나타, 그랜져 이런 차종을 말하는데 외제차는 왜 브랜드명으로 부르는지 갑자기 궁금해짐.
외제차는 아우디 BMW 밴츠 이런식으로 부르고 차종은 말을 잘 안하잖아요.
외제차는 아우디 BMW 밴츠 이런식으로 부르고 차종은 말을 잘 안하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잘 몰라서요.
1
0
예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럽제 외제차는 왠만해서 차종에 고유명칭을 안붙여서 그런거 아닐까요 포드만 해도 고유명칭으로 부를 수 있는데 3시리즈 5시리즈 A6 A8이렇게 부르긴 이상하지 않나요
0
0
세련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벤츠도 클래스별로 나눠져있고 비엠도 3 5 7시리즈고 딱히 소나타 그랜져처럼 이름이없음 폭스바겐은 폴로 골프 제타 티구안 등 모델명이 숫자가아닌건 잘부르지않나요?
0
0
육중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황기
이게맞지요 폭바는 숫자 시리즈가아니니 이름으로많이부르죠 티구안이나 골프같이
0
0
의젓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외제차가 진짜 얼마 없을 떄는 BMW,벤츠 이런식으로 회사명만 불렀는데
요새는 E클C클 CLS 520D 320D 이런식으로 다 붙여서 말하던데요
몇 년 새 좀 달라진 듯 요샌 외제차들도 많이 보이구요
요새는 E클C클 CLS 520D 320D 이런식으로 다 붙여서 말하던데요
몇 년 새 좀 달라진 듯 요샌 외제차들도 많이 보이구요
0
0
과감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번호에대한의미를 알면 차이름을 이야기하게되더라고요
0
0
늠름한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유명한차종은 그냥 a8 r8 이렇게 부르지않나요? 윗분 벤츠 말한것처럼!
0
0
깜찍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