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큰여자 하이힐요
글쓴이
- 2015.05.23. 17:04
- 3266
키가 좀 큰 편이에요
168좀 넘는데
힐 신으면 인상찌푸려질까요?
너무 커질까봐 잘 못신는데
요즘따라 너무 신고싶어요
168좀 넘는데
힐 신으면 인상찌푸려질까요?
너무 커질까봐 잘 못신는데
요즘따라 너무 신고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기에좋고 자기스스로좋으시면신으세요ㅋㅋ키크신분이 신으시면보기좋드라구요..아ㅡ물론 175 남자로서 여자로 만나긴부담스럽겠구요ㅜㅜ
0
0
흐뭇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먹넌출
다행이네요ㅎㅎ.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좋아요 :)
키를 별로 신경안써서~
키를 별로 신경안써서~
0
0
나약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으세요 완전 좋음
0
0
방구쟁이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작남은 자격지심있으면 톱으로 굽자르고싶음
1
1
코피나는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신으세요
그럼 키큰남자들이 접근하겠죠?
그럼 키큰남자들이 접근하겠죠?
0
0
발냄새나는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175남자인데 보기는 좋아요 ㅎㅎ. 지나가면 다 쳐다보겠지만 비슷하게 키큰분 아니면 가까이는 가기 부담스러울듯.
0
0
촉박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느티나무
키자랑은 왜하는건지 궁금ㅋㅋㅋ
0
0
안일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벽오동
175가 키자랑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청아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멍석딸기
ㅋㅋㅋ굳이 안적어도 되는걸 적었길래
자랑으로 보이는듯ㅇ
자랑으로 보이는듯ㅇ
0
0
안일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벽오동
크다고 느껴지지도 않음..
0
0
청아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아요
0
0
귀여운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180정도만 되면
데쉬한번 해볼듯요.
데쉬한번 해볼듯요.
0
0
촉촉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친구 있어서 이성으로 보이는것 말고 그냥 봤을 때 키큰 여자가 구두 신으면 보기 어떨까 해서 글 쓴거였는데.. 아무튼 댓글 달아주신분들 고맙습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0중후반도 아니고 68이신데 뭐 .. 신으세요 ㅋㅋ
0
0
피곤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