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중급생활축구 들으면...'ㅠ'
글쓴이
- 2012.08.31. 23:59
- 1931
여자가 중급생활축구 들으면 어떤가요ㅠㅠ?
막 축구잘하고 열성적인 성격은 아니지만
축구경기 보는건 짱 좋아해요...
여자도 남자처럼 경기 뛰고 막 실습하고 그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초급들었는데요 여자는딱히할게없어요ㅠ같이 겜시켜줘도 공은발에도 못대요... 혼자들으믄진짜심심할거에요
0
0
즐거운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잔데 요가듣는데요
0
0
살벌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힝 힘내요
0
0
병걸린 뚱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여자고 축구 좋아하지만 그 수업에 들어갔다 쩌리될까봐...
0
0
촉박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서 외치세요 .... 내가 부산대의 드록바다!!! 으아아아아ㅏㅇ앙앙앙아!!!!!
1
0
화려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둥굴레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뭐예요 ㅋㅋ
0
0
도도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 축구하는데 여자가 막 어물쩡거리면 좀 거슬려할듯^^;;;;
0
0
고상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 잘받겠다 ㅋㅋ
0
0
의연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랑같이 해요
0
0
처절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