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시는분들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5.05.24. 13:50
- 1515
제가 요새 한창 블로그에 빠졌는데
저품질 블로그인지 어떤 글을 올려도 검색이 되는게 하나도 없군요..
네이버에 검색반영요청을 해도 상황은 그대로이고
혹시 여기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들 있으면 도움 요청드려도 될까요??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게시물이 저만 본다는게 속상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블로그 글 쓰실때 나도 모르게 자동적으로 비공개 되는 경우가 있어요 쓰신글들 하나하나 수정하기 들어가서 비공개 되어있는건 아닌지 확인 해봐여
0
0
빠른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차이브
비공개아니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 활발한 블로그들이 검색했을때 위쪽에 온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그래도 윗분처럼 검색 허용 못하게 설정되있을수도 있으니까 확인해보세요
0
0
보통의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참개별꽃
확인해도 아니네요.. 고냥 새로 만들엇어요 ㅋㅋ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아는 바로는 체험단 많이 하시거나 스크랩이 많을 경우 저품질 블로그로 찍히게 됩니다. 그러면 검색이 안되구요. 주변 지인들은 다 블로그 새로 장만해서 시작하더군요. 그게 제일 빠른 방법이라고 합니다
0
0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2222
0
0
짜릿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뽀리뱅이
2222는 무슨 의미에요?
0
0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동의한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2라고 하죠ㅋㅋ
글 복사해서 뒤에 2 라고도 합니다.
나도 그렇게 생각해서 2라고 하죠ㅋㅋ
글 복사해서 뒤에 2 라고도 합니다.
1
0
안일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아 체험단도 그렇군요.. 그냥 저도 새로 만들었어요
새로 만드니까 검색이 되긴 되네요.. 다음에서밖에 안되지만..
네이버에서 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ㅎㅎ;;
새로 만드니까 검색이 되긴 되네요.. 다음에서밖에 안되지만..
네이버에서 되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은 다시 좋은 글을 올려서 네이버 판정단들에게서 점수를 따야 검색 될거에요ㅎ 열심히 해보세요
0
0
창백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그 입력 하셨나요?
0
0
힘쎈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리아트리스
네! 태그 어떤식으로 입력하면 조을까요? 키워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