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에서 사기를 당한것같습니다
글쓴이
- 2015.05.24. 13:59
- 1894
번호 주인이 전화와서 자기 번호가 도용당한것같다고 하네요
금정경찰서 가면 되나요??
금정경찰서 가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가서 진정서 쓰시고 아는한 모든 정보 다 적으세욥
0
0
참혹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좌번호가 대포통장이 아니라면 검거가능.
이체내역서 은행에서 받고 거래 문자나 사이트랑 다 캡쳐해서 뽑아서 가세요 금정경찰
이체내역서 은행에서 받고 거래 문자나 사이트랑 다 캡쳐해서 뽑아서 가세요 금정경찰
0
0
거대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하면 윗분말대로 전문꾼들 아닌이상 다 잡음 단지 시간차이일뿐
0
0
적나라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해금액이??
0
0
못생긴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